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담당목사 인사말

담당목사

아부다비
온누리교회 담당목사

김태완

"”중동과 아프리카에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라!”"

아부다비 온누리교회에 오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10년 12월 아부다비에 오기 전부터 하나님께서는 중동과 아프리카를 향한 아버지의 마음과 이곳에서 살아가는 많은 한인들과 함께 사도행전적인 교회를 꿈꾸고 이를 실현하라는 꿈을 주셨습니다.

아부다비 온누리교회는 예수님이 꿈꾸시고 성령님이 춤추시는 초대교회, 사도행전적인 비전을 실현하는 주님의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의 사명은 ‘성령 충만한 예배’, ‘땅끝까지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선교’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 드러나고 체험 되어지는 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이를 통해 U.A.E의 한인사회와 다민족 교회, 특히 아랍과 아프리카 교회들과 함께 영적 부흥을 경험하길 소망합니다. 또한, Acts 29의 거룩하고 위대한 비전을 전 교인이 공유하며 선교의 깃발을 들고, 중동과 아프리카에서 교회들을 잉태하고 낳는 거룩한 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저는 당신과 함께 믿음의 공동체 아부다비 온누리교회에서 이 땅에 임하시는 ‘하나님의 나라’를 경험하며, 또한 당신의 삶 속에 ‘하나님의 뜻’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것을 보길 원합니다. 중동과 아프리카에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는 예배자로, 복음의 증인으로 함께 달려가길 기도합니다.

이 거룩하고 위대한 믿음의 경주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