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담당목사 인사말

단동 온누리교회
담당목사

채기석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단동온누리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여러분 모두에게 넘치시기를 소망합니다.

단동온누리교회는 압록강 800km 강변에 위치한 유일한 한인교회로서 북한 신의주와 압록강을 바라보며 ACTS 29의 비전을 품고 세워졌습니다.

ACTS 29 비전을 기억하며 주님이 오실 때까지 성령으로 ‘배우고 가르치며’ 복음으로 ‘열방을 향해 나아가는 신사도행전’을 계속 이루어가는 교회입니다.

단동온누리교회는 하나님이 허락하신 약속의 땅에서 삶에 지친 영혼들의 안식처일 뿐 아니라 구원의 방주역할을 감당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비전을 놓치지 않는 교회, 역사가 깊어져도 본질이 변하지 않는 교회, 주님의 심장이 살아 숨쉬는 교회가 되도록 주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버티고 견디며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단동온누리교회가 되겠습니다.

“나의 삶이 예배가 되고 예배가 곧 내 삶이 되게 하소서” 본당 입구에 있는 문구입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가 되어 압록강 건너 북한 땅과 그 백성들을 품고, 중국과 우리가 밟고 있는 단동땅을 품고 주님의 복음을 증거하는 사명을 삶 속에서 이루어 가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단동온누리교회를 통하여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이루어가실 것과 ACTS 29의 사도행전적 교회로 기름 부어 주실 것을 믿습니다.

단동온누리교회 모든 성도님들, 그리고 저희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과 함께 ACTS 29의 비전을 이루어 가기를 소원합니다.

단동 온누리교회 담임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