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인사말

김형철
할렐루야
괌 온누리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괌은 미국의 아침이 시작되는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산호섬입니다. 괌의 면적은 거제도 정도이지만, 괌 원주민인 차모르인을 비롯한 마이크로네시아 원주민, 일본인, 필리핀인, 중국인 등 다양한 민족이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역동적인 지역입니다. 특히, 괌 공항은 마이크로네시아 지역 선교를 위해서는 반드시 거쳐가야 할 허브 공항이기도 합니다. 괌 온누리교회는 이곳 괌에서 Acts29의 비전을 따라 사도행전적 "바로 그 교회(The Church)"를 꿈꾸며 세워진 공동체입니다.
첫째로, 괌 온누리교회는 성령중심의 예배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교회의 부흥은 성령께서 이끄시는 거룩한 예배로부터만 시작되는 것을 믿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헌신되어 드려진 예배를 통해 괌 아일랜드에 영적 부흥이 나타나기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둘째로, 괌 온누리교회는 선교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특히 태평양의 땅 끝이라 말할 수 있는 마이크로네시아 지역 선교를 위해 부름받은 선교 교회입니다. 아웃리치, 현지 목회자 계속 교육등을 통해 마이크로네시아 선교의 센터로서 사명을 감동할 것입니다.
셋째로, 괌 온누리교회는 지역화(localization)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한인교회들과의 연합사역, 현지 신학교와의 연계사역, 현지 원주민들과의 연합사역, 사회봉사 등을 통해서 단순한 한인교회의 한계를 넘어 지역사회의 구성원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이곳 괌 아일랜드에서 사도행전적 "바로 그 교회(The Church)"를 꿈꾸고 싶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