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콜롬비아 / N공동체 아웃리치

2021.07.21

상세 본문

현지 교회 목회자/사역자 기도제목입니다.

Ps. Mauricio Perdomo (마우리시오 뻬르도모 목사)

팬더믹으로 모든 것이 멈춰있지만 큐티 말씀을 통해 받은 수많은 축복과 복음을 전하며 말씀을 깊이 묵상할 수 있으며 감사드리며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이 지역이 영적으로 깨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Ps. Steiner Prieto (스테이너 목사)

하나님의 주권으로 저희 아내 올가 루시아 루뇨스에게 새로운 신장을 허락해 주시길 기도해 주십시오.

Ps. Edward Ramirez (에두와르도 라미레스 목사)

나의 사랑하는 콜롬비아에 더 많은 문들이 열려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될 수 있도록, 그리고 하나님의 선한 일이 더 확장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Ps. Oscar Ramos (오스카 라모스 목사)

저의 가정, 아내 누리와 제 딸 레디, 그리고 아들들 산티아고와 미겔과 함께 이곳 콜롬비아 보고타의 나사레노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가 지역을 섬기며 모범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Ps. Julio Jiménez (훌리오 히메네스 목사님)

이곳에 코로나 확증으로 건강이 악화되어 병원과 가정에서 바이러스와 싸우는 성도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루이사 고메스 자매님. 후안 빠블로 로하스형제님.

저희 사역은 말씀을 우스메 지역의 길거리와 빈곤층 지역의 아이들에게 전하며 아이들이 복음을 받아들이고 삶이 복음안에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보게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함께한 아이들에게 간식을 나눕니다. 이 아이들 중엔 아침을 못먹은 친구들이 많아서 이 간식이 이들에겐 너무나도 큰 선물입니다. 또한 이곳 지역의 청소년들을 초대해 함께 복음을 나누며 우리와 같은 리더들이 되어 이 사역이 지속되도록 훈련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역이 주님안에서 잘 이루어지기를 기도하여 주십시오.

José Heber Hernández González (호세 에버 에르난데스)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보여주신 여러분의 도움과 헌금에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여러분에게도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길 소망합니다. 이곳 페트라 지역의 35 가정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35명의 가정들의 대부분 저소득층의 싱글맘들이 많습니다)

Ps. Alexis Villalba (알렉시스 비얄바 목사)
저는 안티옥키아주의 아빠르따도 지역에 있는 필라델피아 모라비안 교회를 섬기는데, 이곳 도시과 공동체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Ps. Flaviano Estupiñán (플라비아노 에뚜삐냔 목사)
어머님을 코로나로 저번주에 하늘나라로 보내드렸습니다. 저도 지금 코로나 검진을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그리고, 제가 고혈압으로 힘든데 저의 건강이 나아지도록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Ps. Humberto Rodríguez (움베르또 로드리게스 목사)
콜롬비아의 평화와 질서가 다시 세워지고 또한 이 시간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주님의 발앞에 겸손함으로 나올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 어려운 역경의 시간들은 분명 예수 그리스도에게 우리 나라가 다시 돌아와 회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Ps. German Días (헤르만 디아스 목사)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와 빈곤층 아이들을 돕는 일이 지속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Ps Mario & Liliana de Vega (마리오 & 베가 목사)

어머님께서 넘어지시면서 뼈가 부러져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콜롬비아 병원내의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저번주에 다행히 집으로 모셔와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Ps Jair Pulido (자일 뿔리도 목사님)

지금 힘든 시간들을 견디고 나아가고 있는 목사님 가정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사회적 혼란과 소요사태를 겪고있는 콜롬비아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Ps Hernando Mahecha (에르난도 마에차 목사)

이곳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하나님께서 저를 이곳에 보내주셔서 이곳에서 복음주의 운동을 진행하고 있는데 계속해서 이 지역에서 허락하신 뜻에 하나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을 구하고 있습니다

Ps Jose Gregorio Ladeus (호세 그레고리오 목사)

우리 하나님 아바 아버지께서 매일 그분의 뜻을 이루며 우리를 쓰셔서 영혼들을 그리스도에게 인도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주십시오

Ps Cesar Avellaneda (세살 아베야네다 목사)

내 생명이 다하는 날까지 건강을 허락하셔서 이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길 원하고 원합니다. 

Ps Carlos Alfonso & Lida Ossa (까를로스 알폰소 목사)

교회를 건축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Ps María del Rosario Henao (마리아 데 로사리오 목사)

콜롬비아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이곳의 평화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1년도 남지않은 선거와 코로나로 인해 1년이 넘도록 나라가 공황속에 있습니다. 교회가 더욱더 주님으로 인해 충만해지길 기도해 주십시오.

Ps Jaime Alirio Betancourt 

저희 이곳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Ps julio Ernesto Sánchez

1. 저에게 까밀라 딸이 있는데 뇌동맥류 로 인해 수술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깨끗하게 나음을 입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교회가 다시 회복되어 성도들이 다시 공동체로 돌아와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와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사역들이 속히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