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상해, 몽골

2021.09.04

상세 본문

상해 – 교회사역 /김화평(영혜, 신혜, 선우)  

1. 긴급

318 장족 사역. 雅江(야장)지역 공부방 운영과  巴塘(빠탕)지역 공부방 신개척 잘 세워져 가도록 현지 동역자들 성령충만하도록, 

상해 동역자 박전도사 골수암 항암치료 회복 잘 되도록 (저희 상해 성시지광교회에서 병원비 후원 인민폐 2만원) 

2. 사역 

중국 전지역 리더십 네트워크 모임이 Zoom을 통해 새벽기도회, 성경공부, 선교, 회의, 기타 강의, 24시간 방송 등 원활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중국 리더십들에게 구속사 성경해석 강의 9월부터 매주 1회 성경공부모임.

3. 개인/가정 

눈을 잘 뜰 수 없는 스트레스성 눈 근육 이상으로 10여년 고생중,  한의원 침과 탕약 치료로 회복되도록, 

아내 소천후 자녀(세 딸)들과 친밀한 관계가 회복되도록 

몽골 – 교회사역 / 이철희,원은복 (요셉,선용,혜인) 선교사

안녕하세요. 요즘 몽골도 코로나가 심각합니다. 어제는 하루3,800명의 확진자가 쏟아졌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 언제까지나 침묵하고만 있을 수 없어서 조용하지만 사역에 대한 기지개를 펴고 있습니다.

1. 먼저 BEE 사역은 울란바타르에서 새로운 반을 시작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목회자나 목회자 후보들 입니다. 장소는 저희 ECC NGO 에서 할 예정이며 9월 말경에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두 번째는 몽골 남성살리기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몽골의 많은 남성들이 알콜 중독과 범죄로 인해 무너 지고 있습니다. 이들 남성들을 살리고 새 삶을 되찾도록 돕는 프로젝트입니다. 교도소 재소자들을 음악교육(몽골 전통악기 마두금을 통해)과 성품 교육을 통해 교화하고 알콜 중독자들은 중독회복 프로그램(AAA)과 생활치료 센터를 통해서 재활 치료를 하고자 합니다.

3. 다르항연합신학교는 9월13일 부터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개강을 합니다. 현재 몽골 학교 들도 대면과 비대면 수업을 혼용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정성껏 모아주신 중고노트북은 학생들에 게 전달되어 온라인 수업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습니다.

4. 다르항비전센터 구입 건은 난관에 부딪혀 있는 상황입니다. 구입을 추진했던 건물은 불법 사항이(2층 건물 허가 를 받고 3층으로 건물을 지음) 발견되어서 구입을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다르항에 판매하려고 나온 건물이 전혀 없어서 대지를 구입해서 내년에 직접 건축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새롭게 시작할 BEE세미나에 참여할 학생들을 준비시켜 주시고 강사인 이철희 선교사에게 말씀과 성령이 충만하도록. 학생들 간에 코로나가 전염되는 일이 없고 수업이 멈춰지지 않고 지속될 수 있도록.

2. 몽골 남성살리기 프로젝트를 위해 몽골 전통악기인 마두금을 10개를 구입할 재정 원화200만원이 채워지며 이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몽골 남성들이 주님을 믿는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3. 다르항연합신학교 학생들과 교수들이 더욱 말씀에 대한 열정과 목회, 전도에 대한 열정으로 배우고 가르칠 수 있도록

4. 다르항비전센터 건물을 건축할 수 있는 대지(중앙난방과 상하수도가 연결된)를 다르항 정부로부터 불하받아 우리 필요에 맞는 건물을 잘 지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교사님을 위한 기도

 

1. 담대함을 위해

또한 나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십시오. 말씀을 전할 때, 두려움 없이 담대하게 복음의 비밀을 말할 수 있도록 나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엡6:19)

2. 그 땅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성도 여러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의 사랑으로 여러분에게 부탁합니다. 내가 기도하듯이 여러분들도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유대에 사는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서 나를 구해 달라고 기도해 주시고, 내가 예루살렘으로 가져가는 구제 헌금을 그 곳 성도들이 기쁘게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롬15:30-31)

3. 복음 전파의 문이 열릴 수 있도록

나는 그리스인이든지 미개인이든지 지식인이든지 문맹인이든지 가리지 않고 어느 누구에게나 복음을 전할 책임이 있습니다 (롬1:14)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십시오. 기도할 때마다 감사를 드리십시오. 우리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십시오. 전도의 문을 열어 주셔서, 하나님께서 알려 주신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나는 말씀을 전하다가 지금 감옥에 갇혀 있습니다 (골4:2-3)

4. 안전과 휴식을 위해

그렇게 되면 나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에게 가서 여러분과 함께 쉴 수 있을 것입니다 (롬15:32)

5. 회복을 구하며

주님은 시험받는 자들도 도와 주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직접 고난당하고 시험을 받으셨기 때문입니다 (히2:18)

6.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위해

또한 우리를 악한 자들에게서 보호해 달라고 기도해 주십시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주님을 믿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살후3:2)

7. 온 열방이 주께 돌아오도록

우리 주님은 하시기로 약속하신 것을 뒤로 미루시는 분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디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오래 참으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이라도 멸망치 않고 모두 회개하고 돌아오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벧후3:9) 

  

[얼바인 온누리교회에서 기도하는 선교사]

[콜롬비아] 김주태, 김숙영(인재, 인혁, 니콜라스, 크리스티, 에밀리)/[브라질] 김재영, 이주연(갈렙, 조엘, 요셉, 바울)/[과테말라] 한흥태, 한필연(준수, 승우)/[스페인] 황옥심(선업)/[콜롬비아] 정진모, 정혜진(예지, 예성)/[도미니카] 김현철, 이은혜/[몽골] 이철희, 원은복 (요셉, 선용, 혜인)/[F시] 김화평(영혜, 신혜, 선우)/ [캄보디아] Gregg, 박미리(사라, 요셉, 그렉 쥬니어)/[니카라과] 김수선, Barry Davis(Joshua, Esther)/[D시] 이백두, 최한라 (하준, 하민, 하은)/[쿠바] 차경선,차정인/[멕시코 푸에블라] 박성주, 노영이 (준희, 재희)/[파라과이] 이기준, 이혜경/[아이티] 유경민, 유재한/[몽골] 한영훈, 오수정/[레바논] 임모세, 유승민(하라)/[도미니카] 이교자/[이스라엘] 최정무/[중동] 스펜서김, 김세영(서우)/[멕시코 엔세나다] 이동훈, 양경하(서영,하영,사야)/[멕시코 티화나] 조윤호, 이정미(한서,한비,한지)/[LA] 나주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