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예배사역

얼바인 온누리 교회 예배팀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바로 그 예배”

1. 소개

예배는 교회의 심장입니다.

심장으로부터 온 몸에 생명이 흘러가듯이 예배가 살아야 교회가 살아납니다.

예배에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고 성령님의 기름부음이 넘쳐날 때 교회 부흥이 시작됩니다.

예배 없이 사역만 한다면 탈진하게 됩니다. 예배만 있고 사역이 없다면 그것은 운동하지 않고 공급만 받는 몸과 같습니다.

예배를 통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고 사역을 흘려보낼 때 건강한 교회가 될 수 있습니다.

2. 비전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바로 그 예배”

하나님께서는 예배하는 사람을 찾고 계시며 신령과 진정의 예배에 임재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예배는 인위적인 예배가 아니며 하나님께서 직접 디자인 하신 성경적인 예배입니다.

이 예배는 사도행전의 바로 그 교회를 통해 실현되었으며 하늘에서도 계속될 영원한 예배입니다.

온누리교회는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바로 그 예배를 실현하는 예배 공동체입니다.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바로 그 예배를 드리는 것이 온누리교회의 예배 비전입니다.

3. 사역 내용

1) 예배 찬양팀

– 소개

온누리 찬양 사역팀은 온누리교회에서 찬양으로 사역하는 모든 팀을 의미하며,

성가사역팀, 챔버팀, 밴드팀, 보컬팀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예배를 섬길 뿐 아니라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 받고자 하는 의미로

찬양팀, 성가대와 같은 명칭이 아닌 찬양사역팀의 명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예배 지원팀

– 소개

온누리 예배 지원팀은 온누리교회에서 예배의 풍성한 은혜가 넘치도록 지원하는 사역팀으로

영상팀, 음향팀, 자막팀, 조명팀, 드라마팀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회내의 모든 예배를 섬길 뿐만 아니라 각 팀별 전문화된 정기적 교육 및 실습을 통해

예배 사역의 도구로 쓰임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