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담당목사

담임목사

얼바인 온누리 비전교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얼바인 온누리 비전교회는 서울 온누리교회의 해외 비전교회로서, 2002년 10월 13일(주일) 온누리교회에 의해 개척되었습니다.

 

 

온누리교회가 창립될 때 주셨던 사도행전적인 '바로 그 교회'의 비전을 새롭게 하고 구체화한 것이 Acts29 비전입니다. Acts29란 사도행전 29장을 의미하는 것으로 사도행전은 28장으로 끝나지 않았고 계속 사도행전 29장처럼 기록되기를 원합니다.

 

성령의 역사가 있는 교회

교회는 오순절 마가의 다락방에 임하신 성령강림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성령님은 교회를 세워가시며 역사하고 계십니다. 시대를 뛰어넘는 성령님의 역사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사람의 능력을 뛰어넘는 성령님의 능력에 전적인 의탁을 통하여 말씀이 살아 움직이고, 성도의 교제가 풍성하여 회복과 성장이 있는 교회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

한 사람을 세우시고, 그 사람을 통해 공동체를 만드시며, 공동체를 통해 새로운 공동체를 개척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는 선교를 통해 일어납니다. 선교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대명령이요, 그리스도인의 사명입니다. 선택이 아닌 필수적 사명을 통하여 도시를 넘고 지역을 넘어 열방에 그리스도의 계절을 향하여 달려 나아가는 교회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차세대의 성장이 있는 교회

건강하고 아름다운 공동체는 전 세대가 함께 어우러져 성장하는 공동체입니다. 현세대가 다음 세대를 이끌며 양육하고, 온전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는 공동체를 통하여 세상과 다른 프레임으로 바라보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이 땅의 주역들이 세워질 것입니다. 다음세대가 키가 자라듯 마음이 자라고, 영적 성숙함을 목표로 달려 나아가는 교회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박신웅 담당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