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담당목사 인사말

평택 온누리교회 담당목사

손신국

"주님이 기뻐하시는 건강한 교회를 먼저 구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평택온누리교회에 오신 여러분들을 마음으로부터 축복합니다. 평택온누리교회는 온누리교회의 acts 29의 비전에 따라 예배하는 공동체, 성령이 역사하시는 공동체, 그리고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공동체를 이루기를 열망하는 교회입니다. 주위에 좋은 교회는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주님이 기뻐하시는 건강한 교회를 먼저 구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교회가 건강하기 위해서는 먼저 예배가 회복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예배를 통해 우리가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소원하는 것은 예배에 웃음이 있고 눈물이 있고 회개와 결단이 있는 예배 입니다. 매주 예배를 통해 먼저 내가 변화되고 가정이 변화되고 지역 사회가 변화되는 예배입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는 예배에 최선을 다합니다.

또 교회는 성령이 역사하시는 공간입니다.
교회를 부흥시키고 영혼을 살리는 것은 교회의 프로그램이 아니라 교회 안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되신 성령이십니다. 그래서 교회는 성령의 운행하심이 보이고 하나님이 하시는 일이 만져지고 느껴져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도 각자에게 성령의 불길이 임하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마지막으로 평택온누리교회는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주의 말씀에 순종하는 교회입니다.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것은 교회의 여러 목적중의 하나가 아니라 교회의 존재 이유 자체입니다. 우리는 성도들 모두가 이 일에 우선 순위를 두고 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할 때 우리들의 모든 필요도 하나님이 채우시리라 확신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라는 말씀이 성도 각 개인들에게 실천되고 경험되기를 추구합니다.

성도들이 건강한 교회를 찾듯이 하나님은 지금도 건강한 교회를 찾으십니다. 왜냐하면 건강한 교회를 통해서 개인을 회복시키시고 건강한 가정을 이루고 더 나아가 사회를 변화시키는 건강한 영향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저는 평택온누리교회 모든 성도들이 그 주인공이 되도록 수고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그 주인공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