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담임목사 인사말

담당목사

로스앤젤레스 온누리교회 담임목사

이정엽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여 주시리라!"
(마 6:33)

로스앤젤레스 온누리교회에 오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로스앤젤레스 온누리교회는 한국에 있는 온누리교회(당시 하용조 담임목사)가 Acts29의 비전을 갖고 2003년에 개척한 비전교회입니다. 10여년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건강한 성장을 이루며 복음의 능력을 가까이는 LA지역 한인 사회에, 멀리는 선교지로 흘려 보내기 위해 애쓰는 교회입니다.

우리 로스앤젤레스 온누리교회는 무엇보다 예배하는 교회입니다. 예배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는 자리이며, 예수님이 꿈꾸시고 성령님이 춤추시는 초대교회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바로 그런 사도행전적인 비전을 갖고 우리는 모이고 예배하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우리 로스앤젤레스 온누리교회는 또한 성령님이 이끄시는 교회입니다. 인본주의적 교회론을 지양하고 하나님 중심의 교회를 지향합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경험과 공로를 뛰어넘어 성령님이 교회와 성도의 삶을 다스리시는 겸손과 하나됨, 치유와 회복을 추구합니다.

마지막으로 로스앤젤레스 온누리교회는 선교적 교회를 추구합니다.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인격과 삶의 목적과 방향, 그리고 열정이 달라진 것이 바로 선교적 삶의 시작입니다. 온전한 예배가 드려진 바로 그 자리가 선교가 시작되고 완성되는 곳입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로스앤젤레스 온누리교회가 생동력 있게 예배하고 따뜻하게 교제하는 신앙과 삶의 이야기가 당신께도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경북대학교 사범대(BS), 경북대학원(MS),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 Div), Gordon-Conwell Theological Seminary(Th. M), Talbot School of Theology(Studying in Ed. D),

전, 온누리교회 부목사, <생명의삶> 편집장, 두란노천만큐티운동본부장, 두란노서원 큐티잡지편집부장

현, LA온누리교회 담당목사, 미주 두란노아버지학교 LA지부 지도목사, 미주 두란노서원 큐티 및 일대일 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