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교회소개     사역     예배사역

예배사역

온 땅이여 여호와께 즐거이 부를찌어다
기쁨으로 여호와를 섬기며 노래하면서 그 앞에 나아갈찌어다
여호와가 우리 하나님이신줄 너희는 알찌어다 그는 우리를 지으신 자시요.
우리는 그의 것이니 그의 백성이요 그의 기르시는 양이로다.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 이름을 송축할찌어다
대저 여호와는 선하시니 그 인자하심이 영원하고 그 성실하심이 대대에 미치리로다
(시 100:1~5)

예배는 교회의 심장이다!!


예배는 교회의 심장입니다.
심장으로부터 온 몸에 생명이 흘러가듯이 예배가 살아야 교회가 살아납니다.
예배에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고 성령님의 기름부음이 넘쳐날 때 교회 부흥이 시작됩니다.
예배 없이 사역만 한다면 탈진하게 됩니다. 예배만 있고 사역이 없다면 그것은 운동하지 않고 공급만 받는 몸과 같습니다.
예배를 통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고 사역을 통해 생명을 흘려보낼 때 건강한 교회가 될 수 있습니다.

 

온누리교회 예배의 비전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바로 그 예배’
하나님께서는 예배하는 사람을 찾고 계시며 신령과 진정의 예배에 임재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예배는 인위적인 예배가 아니며 하나님께서 직접 디자인 하신 성경적인 예배입니다.
이 예배는 사도행전의 바로 그 교회를 통해 실현되었으며 하늘에서도 계속될 영원한 예배입니다.
온누리교회는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바로 그 예배를 실현하는 예배 공동체입니다.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바로 그 예배를 드리는 것이 온누리교회의 예배 비전입니다.


 

하나님이 찾으시는 참된 예배자


 

마음의 중심을 드리는 예배자
몸을 드리는 예배자
삶으로 실천하는 예배자

 

예배 찬양/미디어팀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배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함께 선 예배자로, 하나님을 높이길 원하는 예배 공동체입니다.
구원의 은혜에 감사하여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기 원하는 분
본 교회 (온누리 교회)에 등록하여 성실하게 출석하시는 분
분야: 보컬, 일렉/베이스/어쿠스틱 기타/건반/드럼/미디어팀/찬양인도자/미디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