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     해외선교     아이티선교

아이티 선교

선교편지 - 2013년 11월

선교편지
작성자
napwebadmin
작성일
2014-03-09 00:41
조회
1709
11월의 기도 편지

사랑하는 후원 및 동역자님들께
시카고에는 벌써 첫눈이 왔다는 소식을 들었읍니다. 가을의 아름다운 단풍을 시샘하나 봅니다. 저희는 1박2일로 아이티 북쪽에 있는 Cap haitian이라는 도시에 가서, 미국 USAID와 한국 기업과의 협력 사역 현장을 돌아보며 , 지역 개발하는 것을 보고 왔읍니다.
높은 산을 넘어 가야 해서 산속으로 2시간 반을 운전했는데 미국과 한국의 가을단풍이 그리워지더군요. 산속 운전이 위험하긴 했지만, 항상 긴장가운데 있다가 자연속에서 느끼는 여유가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요즘 보이는 아이티에 변화는, 수도에 150만명이 TENT촌에 살았으나 ,지금은 18만명만 남아 있습니다. 수도의 재건과 관광사업을 위하여 준비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아이티의 대표적인 역사적 유물인 LA CITADELLE HENRY 성 안에, 관광을 위해 식당과 카지노설치를 위하여 공사 하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이것은 국가에서 주관하는 변화입니다 . 서민들은 조금의 개선은 있지만, 아직도 높은 실업률로 인한 배고픔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중부쪽에는 지금도 진흙으로 배를 채운다는 소식도 접했읍니다.
지난 10월 기도편지에 언급하였던 사역들을 보시면서 기도 하여 주시고, 후원과 격려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작은 정성들이 모여 이땅에 소망을 심어 줄수 있으리라 믿음으로 고백합니다.
기도 제목
1.가정회복사역은 아버지학교가 내년 3월초에 있을 예정입니다. 첫발을 내딛는 학교를위하여 기도를 모아 주십시요. 사탄의 영이 틈타지 않도록, 또 필요한 통역 인원과 재정도 채워지도록.
2. 전도폭팔의 전도책자내용을 크레올어로 번역하였습니다. 12월 산타모니카 단기팀의 전도여행때 사용할 예정입니다.단기팀이 책자 내용을 잘 소화하여 전도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QT 책자 번역도 내년 2월이나 3월부터 시작 할려고 합니다. 10월 기도편지를 참고하셔서 아이티사람들과 함께 기도 하실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영적 입양 후원 신청을 위해 기도로 준비해 주세요. 원하는 나이, 성별 등을 적어 보내 주시면 아이티인들의 사진과 기도제목을 보내 드리려합니다 . 후원자의 신상은 원하시는 분 외에는 현지인들에게는 밝히지 않습니다.


4.일대일은 12월경에 책자를 번역 하여 준비 하겠습니다.
저희 부부는 영어로 시작하려 하는데, 처음 만날분을 위하여 기도 하여 주세요. 저희도 설레는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5.안경사역은 이곳의 법적인 문제를 검토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해결 하여야 할 후원 문제를 집중적으로 기도 하여 주세요. 안경사역을 도울 현지STAFF도 잘 만날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십시요
6.영화사역은 산타모니카 온누리교회 OUTREACH TEAM이 12월 에 오실때, 모든장비를 준비 하여 주시고 함께 사역을 할것입니다 . 안전하게 진행 될수 있도록, 또한 많은 사람이 예수영화를 통하여 예수님을 영접 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7.두 OUTREACH팀을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요.
11월 25일부터30일까지, 네이퍼빌 온누리교회 다운타운 CAMPUS 에 서 4명의 청년들이, 내년 outreach 와 BAM 사역을 위해 답사겸, 이곳을 방문합니다 . 잘 준비되어 질수 있도록, 이곳에 있는 동안 하나님과 친밀한 만남을 위해, 또 답사를 통하여 하나님의 계획을 알아갈수 있도록, 눈과 귀를 열어 주시기를 기도 하여 주세요 . 추수감사절을 함께 보낼수 있도록 하여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12월16일부터 21일까지, 산타모니카 온누리교회 에서 15명이 outreach 올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예정된 사역은, 믿지 않는 분들을 초청하여, 예수영화를 상영한후 예수 영접 결단 초청, 산동네에서 전도폭팔 전도, 수도 전체가 내려다 보이는 산 정상에서 아이티를 위한 중보기도, 고아원 방문 등을 예정하고 있읍니다. 이를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요.
개인기도제목
1. 성령 충만과 지혜를 위해
2. 건강이 유지 되도록
3. 12월 28일에 있을 아들 결혼식날 좋은 날씨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아이티에서,
유경민, 유재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