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     해외선교     A국선교

A국 선교

선교편지 - 2013년 8월

선교편지
작성자
napwebadmin
작성일
2014-03-08 23:28
조회
1438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행 20:24)

<사역 소식>

1. 서빙고 여성 JDS팀이 5일간 슬럼가에서 가정 방문과 여성, 어린이 사역, 헌옷 바자회 통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결과 여성 영어반이 새롭게 시작되어 벌써 3주가 지났습니다. (일요일 3:30-5:00) 또한 아이들 공부방에도 약 40명에서 70명이 되어 이제는 세 반으로 나누어 영어, 수학 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으로 인해 12월25일 첫 ㅇ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해 많이 ㄱㄷ해주세요.

2. 양재 여호수아 팀이 랩탑 6대를 기증하여 총 11대로 삼일간 15명의 고등학생들과 컴교실을 운영하였습니다. 그 결과 8/10일 토요일 마다 4-6시 컴교실이 시작 됩니다. 또한 친구 초청밤에 초대 되어온 델리대학 학생들(5명)과 함께 인도와 한국문화 비교 토론 그리고 힌두교와 rery의 비교 시간이 토요일 마다 한시간씩 (2:30-3:30)시작 됩니다. 이 모임 통해 친구가 되어 크리스마스 전 ㅂ음을 전 할 수 있길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3. 일대일 힌디 단어장을 8월에 출판하여 9월엔 이곳 ㅅㄱ사님 들에게 배포를 할 예정입니다. 감수가 잘 되어지길…

4. 공부방 수학 샘 Reenu와의 성경공부가 시작 되었습니다. 어제 처음 만남에서 아내와 함께 창 1장 천지 창조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리누가 좋은 크리스천 여성 리더가 되길…

5. 그 동안 미뤄 오던 쉬반슈와 일대일 성경공부가 이 달에 시작 됩니다. 귀중한 나눔의 사간이 되길…

6. 8/6일 시작하려고 준비한 영어 교실을 당분간 오픈하지 않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갑자기 많은 사역의 시작으로 이 사역들이 잘 자리 잡아 갈 때 까지 새로운 사역은 잠시 뒤로 미루기로 하였습니다. 방과 후 태권도 교실 또한 때를 기다리기로 하였습니다.

<사역 기도 제목>

1. 영어, 고등학생 컴퓨터 교실에 예비된 사람들만 올 수 있기를… 이 모임을 통해ㅇㅂ가 이루어지길…

2. 델리대학 학생들 5명과 한국 문화와 ㄱㄷ교 문화 배우기 교실이 토요일 마다 1시간씩 진행됩니다. 프로그램을 잘 준비 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때 ㅂㅇ을 전 할수 있길…

3. 리누와 ㅅㄱ공부가 계속 이루어지고 마음이 준비되어 복음을 받아들이길…

4. 8월부터 쉬방슈와 일대일 시작 될 수 있길… 쉬방슈와 믿음의 동역자 되길…

5. 힌디 일대일 단어집이 잘 감수되어 8월에 출판되고 배포되어 지길…

6. 청년 영어교실과 방과후 태권도 교실 아버지의 때를 기다리며 준비 할 수 있길… 교장 선생님의 마음이 준비되길…

<개인 소식>

올 여름 세팀의 단기 아웃리팀과 함께 한 시간이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다. 물론 몸은 조금 피곤하였지만 아버지의 일하심을 순간순간 보고 체험 할 수 있어서 얼마나 감사하였는지요. 모두 여러 기도 동역자님들이 함께 하였기에 많은 열매도 있었습니다. 리누와 성경공부 시작된 일, 여성들과 영어 클래스, 델리 대학 청년들과의 만남, 컴클래스 등등 오랫동안 기도하고 준비한 사역들의 탄생에 가슴 벅찹니다. 이제 이러한 사역들을 아버지의 마음으로 잘 이끌어가며 모임 곳곳에서 ㅇ배가 드려지는 날들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무엇보다고 이들을 주님의 마음으로 사랑하고 섬기게 하시길…

딸 쎄라와 14개월만의 만남을 감사드립니다. 그 딸을 위해 흘린 눈물과 기도의 시간들이 언제 있어나 싶을 정도로 너무나 잘 자라 주어서 얼마나 감사했는지요. 딸 아이의 1년 넘게 써온 큐티 노트를 보며 눈물이 저절로 흘렀습니다. 아버지께서 너무나 잘 자라게 하심을 감사를 드립니다.

3개월이 넘는 여름 방학이 순식간에 지나가고 어느덧 다시 학교가 시작 됩니다(8/21일). 다시 힌디 언어 공부를 재미있게 즐기면서 할 수 있기를…

단기 팀이 온 후 아내의 사역이 갑자기 많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여성과 청년 사역) 아내가 영육간에 강건함과 늘 기쁘게 사역 할 수 있도록… 늘 성령충만 하도록…

<개인 기도 제목>

1. 언어에 지혜 주시고 재미있게 하길…

2. 여름 단기 팀들과 중보기도자로 계속된 만남이 이루어지며 이들이 늘 인도 땅을 품고 ㄱㄷ 할 수 있기를…

3. 아내의 사역이 ㅎㄴ님이 주신 지혜와 마음으로 잘 이끌어 나가길…

4. 딸 세라가 12월 이후 진로를 아버지의 계획대로 인도함 받길… 말씀과 환경과 비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