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     해외선교     A국선교

A국 선교

선교편지 - 2013년 10월

선교편지
작성자
napwebadmin
작성일
2014-03-08 23:30
조회
1567
여호와여 주의 대적은 다 이와같이 망하게 하시고 주를 사랑하는 자는 해가 힘있게 돋음 같게 하시옵소서… (사사기 5:31)

<사역 소식>

1. 이곳 인도에서는 크리스마스와 부활절은 전도 할 수 있는 날(?)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때 말씀과 의미있는 그림이 들어있는 달력을 약 2000장 정도 인쇄하여 고ㅃ뿌르 지역에 배포하며 ㅈ도하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양재 온누리 여호수아 청년들이 아웃리치를 오기로 결정되었습니다.(12/21-26) 고ㅃ뿌르 지역에 ㄱ회가 세워지기 위해 일주일에 한끼씩 금식하며 함께 ㄱ도부탁합니다. 어린이 공부방과 여성반, 고등학생 컴퓨터 반에서도 성ㄱ공부와 ㅇ배를 준비 중입니다. 12/25일에는 고빨뿌르에 첫 예배가 드려지길 소망합니다. ㄱ회 장소를 위해…

예비된 ㅇ혼들을 위해 ㄱ도… 여성 반에 크리ㅅㅊ 한 여성이 한명이 왔습니다. 이름이 아그니쉬아인데 여성들을 많이 전ㄷ 할 수 있는 전ㄷ부인이 되길 ㄱ도합니다.

2. 델리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모임에 5명이 꾸준히 나와서 한글 공부와 한국 인도 문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지난주 그 중에 모슬렘 친구 S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ㅅ경공부를 하기 원하며 ㅇ수님을 믿고 싶다고… 너무나 놀랍고 가슴이 뛰었습니다. 우리가 기독ㄱ인 인것은 말했지만 기회만 보고 있었는데… 감사하게도 먼저 연락이 왔네요. ^^ S와 매주 한번씩 만나 성ㄱ공부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자신의 이름을 밝히지 말아달라는 부탁으로 이름을 밝힐 수가 없는 것이 안타깝지만 ㅈ님을 영접하고 신실한 제자가 되길 ㄱ도 부탁합니다.

3. 쉬반슈, 리누와 일대일 ㅅ경공부에 이어 쉬반슈 아내인 아디띠와 일대일 만남을 위해 준비하고 기ㄷ하고 있습니다. 매일 5시간씩 언어 학교를 다니며 사역하는 것이 벅차긴 하지만 기쁨으로 감당 할 수 있도록 ㄱㄷ부탁합니다. 잘 감당하게 하시고 감당할 만큼만 허락하시길… 우리의 욕심이 아니라 아버지의 계획과 비전을 따라가길…

<사역 기ㄷ 제목>

1. 12월 25일 고ㅃ뿌르 지역에 ㄱ회가 세워질 장소를 인도함 받길… 예비된 영혼들(평화의 사람들)을 준비하시길… 12월 아웃리치 팀이 잘 꾸려지길… 현지 사역자를 예비 시키시길…

2. 델리대학 한국어과 학생 S와 성ㄱ공부가 잘 이루어지게 하시며 다른 4명 에게도 ㅂ음을 전 할 수 있게 되길…

3. 아디띠와 일대일이 아버지의 계획 이라면 속히 만남이 이루어지길…

4. 힌디 일대일 책을 쉽게 다시 만드는 작업이 시작 되었습니다. 쉬반슈가 성령님의 지혜로 현지인에게 맞는 책을 쓸수 있길…

5. 고등학생 컴퓨터 교실에서 힌디 성경공부가 시작 되어지길… (12월 예정)

<개인 소식>

쉬는 날이 없이 강행군을 하는것 같아 조금은 삶에 여유가 없습니다. 하루라도 학교를 빠지고 쉬어야 하지 않나 생각 하다가도 다시 책 가방을 싸고 도시락을 준비 합니다. ㅅ교에 목숨을 걸기위해 2년 동안은 언어에 목숨을 걸겠다고 다짐한 것이 생각이 나기 때문 입니다.

특히 힌디 성경공부는 많은 스트레스와 무거운 짐으로 다가 옵니다. 일상 생활 에서 사용되지 않는 오래된 단어들을 수없이 외어야 합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게 해달라고 기ㄷ하며…

나이 50이 다 되어서 새로운 언어를 한다는 것이 쉽지 않다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기ㄷ 부탁드립니다. 언어에 감각과 암기력과 힌디 발음 또한 잘 구사할 수 있도록… 사실 사역은 재미있는데 언어는 힘이 듭니다. 그러나 더 멀리 날기 위해서 더 높이 날아야 하는것 처럼 지금은 사역보다 언어가 우선순위 인것을 압니다. 언어 공부가 더 재미있게 하시고 현지인들과 나눔의 기회가 더 많아지길 원합니다.

딸 쎄라도 계속 교생실습을 즐겁게 하고 있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들과 아이들과 끝까지 좋은 관계를 갖게 하시고 이후 진로도 아버지의 뜻에 따라 인도함 받기를…

<개인 기도 제목>

1. 매일 QT 통해 말씀의 인도대로 하루하루 살아가길… 늘 기쁘게 성령충만 하게 살길… 언어에 지혜 주시고 재미있게 힌디 공부 하도록….

2. 모든 만남이 ㅎㄴ님 주신 지혜와 마음 으로 이루어지길… 이곳에 있는 한국 선생님들과도 좋은 동역자가 되길 원합니다.

3. 요한복음 힌디 단어가 잘 암기 되어지길… 힌디 설교가 조금씩 조금씩 준비되어 지길…

4. 요즘 많이 피곤함을 느낍니다. 마음과 몸의 쉼도 잘 관리 할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