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     해외선교     A국선교

A국 선교

양재 여호수아팀 성탄 아웃리치(12/21-28) 특별 ㄱ도제목

기도요청
작성자
napwebadmin
작성일
2014-03-08 23:35
조회
1846
모든 나라와 민족과 백성과 언어에서 나온 아무도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흰옷을 입고 손에 종려나무 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양 앞에 서서 큰 소리로 외쳐 말했습니다. "구원은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께 속한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6:9)




1. 목표: 북 델리의 한 마을 고빨뿌르 지역을 삼일간 돌며 예수 달력을 나누어 주고 전도 한 후 크리스마스 ㅇ배를 통하여 이 지역에 ㄱ회를 세우는것이다.


1) 고빨뿌르에 ㄱ회 세우기: 그동안 어린이 공부방, 고등학생 컴퓨터 교실, 여성 영어 교실을 통하여 준비했던 ㅇ배를 성탄절날 처음 드림으로 이 지역에 ㄱ회를 세우기 위함이다.


2) 바라나시 땅 밟기 기도: ㅎ두교의 성지인 바라나시를 돌며 이땅에 만연한 ㅇ상들을 대적하며 중보 ㄱ도한다. 노방 ㅈ도가 가능하다면 ㅂ음 팔찌로 전도를 한다.




2. 기간: 12월 21일 - 28일




3. 장소: 고빨뿌르 북 델리에 위치하며 여러 지방에서 델리로 이주한 사람들이 모여서 마을을 이루었다. 이 지역에는 릭샤 왈라들이 많이 거주하며 한 구역은 슬럼지역으로 환경이 매우 열악하다.




4. 일정:


21(토): 고등학생 컴퓨터 교실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및 ㅇ수 영화 퀴즈 대회


22(일): 주일 ㅇ후 고빨뿌르 가정 방문 달력 나누어주며 전도, 성탄 ㅇ배 홍보


23(월): 고빨뿌르 가정방문달력 나눠주며 전도, 성탄 ㅇ배 홍보


24(화): 고빨뿌르 가정방문달력 나눠주며 전도, 성탄 ㅇ배 홍보


25(수): 고빨뿌르에서 크리스마스 ㅇ배, 오후 기차로 바라나시 출발


26-27(목,금): 바라나시에서 중보ㄱ도하며 땅 밟기


28(토): 델리 도착, 공항으로 이동.




4. 기도: (12월 ㄱ도 편지 참고하여 ㄱ도해 주세요.)


1) 영적: 팀원들이 매일 ㅅ령 충만함으로 ㅎㄴ님을 깊이 만나는 하루 하루 되길, 매일 ㅇ적 전쟁에서 승리하게, 특히 팀원들간에 화합과 분리의 영이 틈타지 않길…


2) 건강: 물과 현지 음식으로 인한 배알 이가 없게 하시길, 실내에 난방이 전혀 없어 많이 추운데 팀원 누구도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기간동안 모두 건강하길…


3) 영적 전투: 이 땅에 만연한 힌두, 이슬람, 시크, 불교 등등 ㅇ상들에 눌리지 않고 매일 깨어서 영적 전쟁에 승리하길, 매 시간 악으로부터 보호하시길…


4) 팀 사역: 현지 선생님들과 팀원들 간에 의사소통이 잘 되고 서로 좋은 만남이 이루어지길, 현지인 스텝들, 한국어 배우는 학생들 발렌티어들과도 좋은 팀 사역이 되길…


5) 전기 정전: 이땅에 정전이 자주 일어나는데 성탄 ㅇ배시 정전이 되지 않아서 ㅇ배가 방해 받지 않고 잘 진행되어지길…

6) 비행, 세관 통과: 세관 통과시 물품들이 아무 문제 없이 잘 통과 될수 있길…


7) 호텔, 숙박, 식사, 차량등: 숙박하는 호텔에서 따뜻하게 깊은 수면 할 수 있도록, 음식으로 배앓이 하지 않도록, 렌트하는 차량이 고장나지 않고 안전한 운전으로 사고 나지 않도록…


8) 경찰, 지역 주민들과 관계: 경찰들과 지역 주민들과 어떤 불편한 일도 생기지 않도록…

9) ㅇ배 장소, 천막, 물품대여등: 공부방 앞 길에 약 20mx5m의 천막을 치고 ㅇ배를 드립니다. 지역에 큰 장소가 전혀 없기 때문에 주민들과 상의 후 길에서 ㅇ배를 드립니다. 춥고 장소가 좁지만 이 ㅇ배를 통해 ㅎㄴ님의 예비된 사람들을 만나길 원합니다. 천막과 음향시설이 잘 설치되어 ㅇ배에 차질이 없도록…


10) ㅇㅅ님 달력: 각종 우상들의 그림이 집집마다 걸려있습니다. 말씀과 예수님 사진을 넣은 달력이 집집마다 걸려지고 그 말씀을 통해 사람들이 주님을 만나게 되길 원합니다.


11) 기차 여행: 이틀 동안 기차에서 잠을 잡니다. 춥고 깨끗하지 않지만 인도를 배우며 즐거운 기차 여행이 되기를, 또 팀원들끼리 단합하며 하나되는 시간 되길…


12) 현지 선생님들: 모든 일정을 주관하는 어영선, 미선, 이현화 선생님들이 성령 ㅊ만 함으로 모든 일정들을 잘이끌어 가길, 기간 동안 피곤치 않게 하시고 영적 분별력을 잃지 않으며 매 순간 아버지의 음성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순종함으로 팀을 이끌어 나가길…


13) 팀들이 준비한 4가지 ㅇ배 순서와 ㅅ교, ㅇ접 초청시간에 ㅅ령님 충만히 임하시길… 아버지께서 예비한 영혼들이 주님을 영접하고 주님께 나아오길…


14) 이 지역에(고빨뿌르) 12가정 이상의 가정 ㅇ배가 생기면 ㄱ회를 세우려고 ㄱ도하고 있습니다. 예비된 가정들을 만나서 가정ㅇ배가 시작되길…


15) 기쁨과 은혜가 넘치는 성탄 ㅇ배가 되길 원합니다. 준비한 250개 선물이 부족하지 않길… ㅇ배가 이 지역에 기쁨과 은혜의 시간이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