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     아이티선교  

아이티 선교

선교편지 - 2013년 12월

선교편지
작성자
napwebadmin
작성일
2014-03-09 00:42
조회
722
12월의 아이티 기도편지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의 인사를 드립니다
추수감사절은 잘보내셨는지요?
저희는,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들의 기도 덕분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고,
추수 감사절에는 감사하게도,네이퍼빌 온누리교회 단기팀이 와서 함께 잘 지냈습니다
이제 벌써 한해를 마무리 하여야 할 달이 되었네요
이곳에 온지 6개월, 어느것 하나 하나님의은혜로 되지 않은 일이 없습니다.
미리 예비하시고, 길도 열어 주시며, 세밀히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며
하루 하루를 보냈습니다.
요즘 이곳은, 소규모의 반정부 시위가 간간히 일어 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별 사고 없이 지나가고 있지만 아이티의 안정을 위하여 계속 기도 하여 주십시요.
제가 있는 Port au Prince 는 눈에 보일 정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내에서는 거의 텐트촌을 보기가 힘들어졌읍니다. 외곽에 있는 산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마을이 형성되어 지고 있고, 그로인해 새로운 교회를 만들어 갈수 있는 길도 열리고 있습니다. 아직 지진의 흔적은 조금 남아 있지만, 가끔씩 거리에 청소부들도 보입니다. 치안의 안정을 위해 애쓰는 모습도 역역이 보입니다.


그러나 무질서한 운전으로 인한 교통 체증, 포장되지 않은 도로 사정과 그로 인한 먼지, 하수도 시설 낙후, 등으로 인한 혼잡은 여전합니다.
네이퍼빌 온누리교회, 다운타운 캠퍼스에서 4명의 지체들이 정탐여행을 하고 갔습니다. 각각 개인적으로 부어 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인해, 기쁘게, 여호수아와 갈렙과 같은 마음으로 아이티의 소망을 보고 갔습니다. 하나님께서 네이퍼빌 온누리 교회를 통해 아이티에 이루실 크신 일들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12월 15일에는 산타모니카 단기팀이 옵니다. 그들과 함께 할 사역은, 전도를 목적으로한 예수 영화상영과, 가가호호 전도와 기도사역입니다. 새로 거듭나는 영혼들이 많아질수 있도록, 또 팀원들이 합심하여 좋은 열매를 맺으며, 하나님의 능력을 목도 할수 있는 기회를 가질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비교적 안전한 곳에서 할 예정이지만 ,팀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도 기도하여 주십시요.
함께 사역 할 현지 스탶을 구할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마땅한 스탶을 만나는 것이 너무 어렵습니다. 정직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 신뢰 할수 있는 청년을 만날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저희의 아들이 12월 28일 결혼을 합니다. 축복하여 주시고,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를 조성해 주시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저희들도 , 하나님과 현지인들을 잘 섬길수 있도록, 성령충만 하여 영적 전쟁에서 늘 승리 할수 있도록, 또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하여 계속 기도 해 주시길 원합니다.
후원자님들과 동역자님들의 삶과 가정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넘치기를, 또 후원 교회들의 영적 부흥을 간구하며,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아이티에서,
유경민, 유재한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