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     아이티선교  

아이티 선교

선교편지 - 2014년 2월

선교편지
작성자
napwebadmin
작성일
2014-03-09 00:43
조회
1303
사랑하는 동역자님들에게
1월에 기도편지를 보내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아들 결혼식에 , 눈폭풍에, 영하30도의 추위에 있다보니 기도 편지를 쓸수 없는 분주함이 있었습니다.
때 늦게 새해 인사도 드립니다. 구정이 있어 조금은 덜 어색하네요.
새해에도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넘쳐 나는 축복이 있으시기를 축복합니다
많은분들의 축복 가운데 아들 결혼식도 잘 마칠수 있도록 기도와 물질로 후원 하여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겨울날씨답지 않은 맑고 따뜻한 날씨도 주셔서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릴수 있어서 더 감사하였습니다.

12월에 있었던 산타모니카 온누리교회 OUTREACH 도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잘 마칠수 있도록 인도 하여 주셔서 감사하였습니다. 사역가운데 큰 영적인 축복이 있었으며, 다시한번 기도와 말씀의 중요함을 깨닫게 하여 주셔서 감사하였습니다.
.

1. 안경사역
이제 기본적인 검안기구가 갖추어졌습니다. 2월중에 3명의 현지인에게 검안교육을 할 예정입니다.이들과 함께 도시보다는 시골로 다니며 검안을 하고, 안경을 줄 것입니다. 안경제작 기구 구입을 위한 FUND가 다 채워지지 않아 시작 시점을 고민 하였는데, 얼바인 온누리교회의 한집사님을 통하여 제작기구를 구입 할때까지는 안경을 공급을 받을수 있게 되어 감사 하였습니다 . 순종하여 시작하니, 채워 주시고 인도하여 주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또 한번 알게 하여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안경제작기구의 Fund가 잘 이루워지도록 기도 하여 주시고, 처음 시작 하는 검안이 잘 이루워지고, 필요한 사람들을 잘 만날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가방속에 있는 안경은 미국 NGO단체에서 기증 하여 주셨습니다
2. QT 책 발간
이제 첫발을 디딤니다. 아직 판권과 번역에 대한 라틴 두란노의 답을 기다리고 있읍니다.
이일도 잘 마무리 될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필요한 Staff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기도의 후원자들이 영적 기도 연결에 동참할수 있도록 하여 주시고 , 열악한 환경에서 책을 PRINT하고 제본을 하여야 하는데 이일이 잘 이루워지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3. 아버지학교, 어머니 학교
날짜가 3월 19부터 21까지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시작은 어떻게 보면 너무미미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대한 변화의 물결은 우리 하나님의 손에 있음을 고백합니다. 가정이 올바로 서야만 복음의 제시도 잘 되어지리라 확신 합니다 어그러진 가정 환경으로 인해 시골에서 젊은이들이 Port au prince에 있는 가장 가난하고 우범지대로 흘러 들어 오고 있읍니다. 싱글맘 이 5-6명의 아이들을 하루 $2불도 안되는 돈을 벌어서 부양을 하다보니 아이들을 배고픔과 헐벗음 가운데 사랑이 없이 방치 하게 되고, 이들이 성장하면서 잘못된 길로 빠져 가는 것은 오히려 수순인지도 모릅니다. 이들에게 가정의 소중함과 사랑을 줄수 있는 길이 가정의 회복이고 복음의 회복입니다.
이 일을 추진 하면서 고민 하는것은 어떻게 하면 가정당 수입을 올릴수 있는 길을 열어 줄 수 있을까 하는 것 입니다. 이일과 병행하여 아이들 한명 한명이 후원자와 결연 되어 질수 있는길을 열어 주십사 하고 기도 하고 있습니다
4. 영화상영
지난 12월 산타모니카온누리 교회 단기선교팀이 오실때 모든 물품을 준비 하여 주시고, 함께 예수영화를 상영 하였습니다. 이 시작이 씨앗이 되어 영화상영 요청이 오기 시작 하였습니다. 문맹율이 50%가 넘는 이곳에서 복음전파의 귀중한 도구로 사용할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십시요. 계속하여 성서적인 DVD와 교육용 DVD가 있으면(둘다 불어판이면 감사) 후원 하여 주시기를 부탁 합니다

개인적 기도 제목
1. 열악한 환경속에서 건강을 지켜 주시도록
2. 영적으로 항상 깨어 있으며, 성령충만 하도록
3. 같이 일할 Staff들과 잘 협력하여 선을 이루워 갈수 있도록
4. 두고온 자녀들의 가정위에 하나님의 보살핌이 있도록

아이티에서
유경민/재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