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     아이티선교  

아이티 선교

선교편지 - 2014년 3월

선교편지
작성자
napwebadmin
작성일
2014-03-09 00:44
조회
807
보고 싶은 동역자님에게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기를 기도 합니다
아이티는 벌써 90도가 넘는 더위가 시작 되었습니다.

시원 하게 보이지요. 도심지의 빈민 지역보다 시골 농가는여유롭고 평화스러워 보입니다 .
2월은, 사역을 하면서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에 감사하고 또 감사 하였던 달이었습니다.
1) 안경사역
안경사역의 기초를 놓을수 있어서 감사하였읍니다, 제가 기도하면서 기획하였던대로 현지인들을 훈련시켜서 현장에 투입 하였고 그들이 직접 처방도 하게 하였습니다 앞으로 이사역이 Business as mission(BAM)이 되어 갈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시고,아이티땅에 안경제작 기계가 설치 될수 있도록 계속하여 기도 하여주십시요

아이티에서 검안을 하면서 볼수 있는 것은 안질환이 의외로 많다는 것입니다 아래 쪽 사진에 있는 어린 소녀는 안질환으로 시력을 잃어 가고 있었습니다. 의사의 손길이 닿을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이 같은 처지에 있는 아이들의 눈의 회복과 안과 의사들의 도움의 손길을 위하여 기도 하여주세요

2) QT
여러분들의 기도로 두란노에서, 아이티에서 크레올어로 “생명의 삶” 출판 하는일을 긍정적으로 허락 하여 주셨습니다. 제가 처음 하나님께 아뢰었을때보다 더 크게 응답되었네요. 말씀과 기도의 부흥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여 최대한 예쁘게 효과적으로 제작 할 계획입니다. 영적 후원을 위하여 아이티 현지인들과 연결 하여, 함께 기도하고 말씀을 보는일에 바로 동참하여 주세요. 메일을 주시면 함께 QT 하고 기도 하게 될 현지인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일에 동참하는것도 무릎선교사의 사역이 되는 것이라 믿습니다. 아이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는 일에 동참 하여 주세요. 이메일을 받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도 알려 주셔서 이일에 함께 할수 있도록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 아버지학교
3월19일 -21일 아이티에서 첫번째 아버지학교가 시작이 됩니다. 모든 영적인 공격에서 승리하여 이땅에 올바른 아버지상이 세워지고 가정 회복의 시금석이 될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4) 협력사역
MOM(Messengers of mercy)과 소중한 사람들과의 협력사역도 아름답게 잘 마칠수 있게 하여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5) Story telling 사역
한국에서 부터 이곳까지 오셔서 Story telling에 대한 강의를 하여 주신 김연수 선교사님 감사합니다 . 아이티 사람들은 구전문화에 익숙 하여서 그런지 학습 습득이 참 잘되었습니다. 많은 선교사님들의 복음전하는 사역에 중요한 도구로 사용 되어질것입니다. 9월에 다시 2차 강의가 있습니다 . 이를 위해 기도 하여 주세요.

6) 영어 학교 시작
유재한 선교사가 아이들을 위한 영어교실을 시작 할려고 합니다. 지난 1월 미국방문길에 영어 교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을 받고 왔습니다. 학교를 시작하면서 준비 하여야 할것이 많은데 잘 준비 할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시고, 앞으로 오는 아이들을 예수 제자로 양육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개인 기도 제목***
저희 부부의 육신의 강건함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시고
성령 충만과 영적 분별력과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와 능력를 간구해 주십시요.
신실한 현지인 사역자들 만남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십시요.

아이티에서
유경민 / 재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