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     해외선교     아이티선교

아이티 선교

선교편지 - 2013년 7월

선교편지
작성자
napwebadmin
작성일
2014-03-09 00:36
조회
5243
7월의 아이티 기도 편지 (2013)
사랑하는 동역자, 후원자님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 합니다
저희는 이곳 환경에 조금씩 적응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번개만 치고 비는 내리지 않을 때도 있는데, 어쩌다 한번 조금 뿌려지는 비로인한 시원함에 감사를 하게도 되었고, 한편으로는 비가 오면 불편 해 할 천막촌의 현지인들을 생각하며 마음이 착찹해지기도 합니다.
주위 상황은 지난 6월 기도 편지와 벌로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먼지,모기, 울퉁 불퉁한 골목 거리, 무질서한 운전으로 인한 교통체증, 여전 합니다. 그러나 감사 한것은 여기저기 도로 공사를 하고 있고, 경찰도 많아져서 조금씩 치안이 안정이 되어 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6월은,저희 개인적으로는,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며, 인내하고 순종할것을 가르쳐 주신 달이었습니다. 감사함으로 더 기도 하도록 훈련 시켜 주신 시간들이었습니다.
아이티에 대해서는, 한 덩어리 빵도 서로 떼어 나누기를 좋아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평화롭게 살아 갔었던 때가 있었던 것을 알게 되었고, 이 땅이 관광지였을 만큼 환경도 아름다웠었던 것도 알게 되었읍니다. 부두교로 인해 사람과 자연이 피폐해진 이땅이, 환경은 물론 영적으로도 아름답게 하나님 나라로 변화되어 지기를 원 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회개와 영적 회복을 위하여 무너진 가정 회복이 시급합니다. 아이티 목회자분들도 가정회복의 필요성을 깨닫고 기도 하고 있음을 알았읍니다. 정상인 가정이30%도 안되는 이곳, 가정폭력, 성폭력이 너무 많습니다. 자녀를 노예로 팔기도 합니다. 차마 이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정파괴의 단편들은 너무 가슴이 시려 다 쓸수가 없읍니다.
가정 회복운동의 첫 걸음으로 아버지 학교를 시작하려 합니다.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아버지학교를 통해 먼저 현지 목회자들의 가정이 올바로 세워지기를 , 또 그들을 통해 교회와 사회가 회복되도록 간구해 주십시요 . 아버지학교를 섬기실 분들이 잘 동원되고, 경비도 채워질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십시요.
또 하나의 계획하는 사역은 생명의 삶을 발행 하는 것입니다. 6월서신에서도 말씀 드렸던 것처럼 여러분들이 현지인의 기도 후원자가 되어 주셔서,매일 새벽에 아이티인들과 동일한 말씀으로 묵상하고 아이티땅을 위하여 기도 하는, 일대일 영적입양을 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영적 입양은 8월 기도편지에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현지어로 책 번역은 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책 발간을 위하여 일정한 부수가 필요한데 , 처음에는 이곳에서 인쇄를 하게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복사기와 재정이 필요 합니다. 이를 위하여 기도 하여 주세요.
지역 개발을 위한 사역지는 아직 결정이 되지 않았지만, 언어습득이 될때까지 가정회복사역과 기도부흥,말씀 부흥을 위한 사역을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현지인을 동네 현장에서 만나 복음제시를 할텐데 두려움이 없게 하시고 담대한 마음으로 전도 할 수 있도록 성령님 인도 하시고, 특별히 함께 일할 신실한 현지 STAFF을 잘 만날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지난주에는 필요한 서류가 모두 준비되어 거주증을 이민국에 신청 하였습니다. 어려움이 없이 잘 진행되도록 기도 하여 주시고, 거주증이 나오면 차량을 구입할수가 있습니다. 이곳은 차는 절대 필수인데 잘 구매 할 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건강을 위하여, 열대성 질병과 수인성질병에 노출 되기 쉬운데, 저항력이 강해 지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여러분의 가정과 교회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길 기도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아이티에서,
유경민, 유재한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