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동체&사역     사역     선교

선교

남양주 온누리교회의 선교는 파송 선교사 중보, 사회선교, 그리고 외국인 예배사역인 M센타사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선교사역 중보

선교사역 중보는 공동체에 해당되는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하는 사역으로 분기별로(3,6,9,12월) 4째주 화요일 저녁 7:30분에 각 공동체 선교사역자들과 각 사역팀에서 중보로 섬기시는 모든 분들이 함께 모여 기도집회를
갖습니다. 이 시간은 모든 성도님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회선교

소년원사역과 긍휼사역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소년원 사역은 한달에 한번 토요일에 춘천 소년원을 방문하여 원생들과 예배하고 그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소그룹으로 나누며 친밀한 시간을 나눕니다.

긍휼사역은 교회안과 밖에 도움이 필요한 성도들에게 쌀과 물질을 나누는 사역입니다.

남양주 온누리M센터

남양주 온누리교회는 “나그네를 사랑하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기 위해, 2004년 교회 창립 때부터 외국인 근로자들을 섬겨왔으며 힌디어예배와 네팔어 예배가 있습니다.

2019년에 광릉내에 건물 한 층을 임대하여 온누리M미션과 협력하여 남양주 온누리M센터를 새롭게 설립하게 되었고, 2020년 3월14일에 남양주 온누리M센터를 공식오픈(예정)하면서 더 많은 외국인들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남양주 온누리M센터는 다양한 인종, 언어, 문화가 함께 어우러져 모자이크 공동체를 이루는 곳입니다. 외국인 근로자, 유학생, 다문화 가정 등, 다양한 외국인들과 한국인들이 함께 어우러져, 각 언어권별 다양한 언어로 예배를 드리고, 또한 국가별 공동체가 형성되어 서로를 도와주며 한국에서 건강한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남양주 온누리M센터내에는 국가별 공동체뿐 아니라, “다문화자녀 방과후 공부방”과 “다문화를 위한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획, 운영할 예정이며, 외국인들과 다문화가정의 자녀들이 지역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양주 온누리M센터는 12개의 언어권별 예배 개척을 꿈꾸며 예수님의 사랑과 섬김을 따라, 우리에게 온 수많은 외국인들과 다문화 가정들을 맞이하고 섬겨서 역파송하길 원합니다.

안내

  • 예배 안내
    열방예배(한국어), ANEWS(영어), 힌디어예배, 네팔어예배
  • 한국어 교실 안내
    각 언어권별 한국어 교실 운영
    – 주일 오후 2:00~4:00
  • 주중 방과후 공부방 안내
    한국어, 영어, 수학, 미술, 악기 지도
    매주 화~토요일 오후 3:00~7:00
  • 위치 안내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내로 91 제일빌딩 3층 (광릉우체국 맞은편 건물)
  • 섬기는 사람들
    양옥진 선교사(010-3937-3927), 한권조 선교사(010-7612-9495), 조나단 선교사(010-6676-2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