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성인 공동체

성인 공동체는 온누리교회의 33세 이상의 성인들로 이루어진 공동체입니다.


남양주온누리교회에서는 8개의 다락방을 통해 성인 공동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인 공동체 부서소개

  • 남양주 공동체:

    소개 : 남양주시 전 지역에 분포하고 있으며, 환경친화적인 자연도시인 남양주에 위치하여 시골스러운 푸근함과 서로에 대한 정이 많은 공동체입니다. 남양주 공동체에는 두 분의 장로님이 계시며, 4개의 다락방, 19개의 순으로 구성되어 있고 계속적으로 분순과 분다락방을 향해 계속적으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남양주 지역에는 건강한 교회가 많지 않기에 성도들이 각 지역을 섬기며 사도행전적 교회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 공동체 행사 : 아웃리치, 체육대회, 전도집회, 야유회, 각 다락방별로 불신자 자매들을 위한 부모코칭, 가족과 함께 하는 오토캠핑 등

    – 순모임 :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모입니다. 20세 이상의 대학생과 청년들

  • 구리 공동체 :

    소개 : 도시의 활기와 전원의 차분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구리시와 인근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런 지역적 특성은 공동체에 신앙의 역동성과 깊은 영성을 갖추어 나갈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좋은 환경을 잘 살려서 구리공동체는 말씀과 기도의 균형을 통해서 복음의 은혜와 능력이 구리시와 남양주시에 잘 흘러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리공동체는 교문, 인창서울, 와부, 도농의 4개의 다락방, 19개의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교문 다락방 :
    – 인창서울 다락방 :
    – 와부 다락방 :
    – 도농 다락방 :
    – 진접 다락방 :
    – 오남 다락방 :
    – 평내호평 다락방 :
    – 마석 다락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