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동체&사역     사역     예배

예배

뜨거운 예배, 열정의 기도

남양주 온누리교회의 예배는 한마디로 ‘뜨거운 예배, 열정의 기도’입니다.

새롭게 허락하신 캠퍼스 이전 부지, 단순한 건물이 아닌 하나님을 향한 순정한 열정과 사랑을 가진 다윗의 장막의 비전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런 순수한 사랑과 열정의 사람을 생각하면 단연코 ‘다윗’이었을 것입니다. 그는 이스라엘의 왕이 된후 가장 만저 한 것이 바로 하니님의 임재의 상징인 언약궤을 이스라엘의 중심으로 가져 올 정도로 하나님을 사랑했고, 그 곳 ‘다윗의 장막’에서 밤낮없이 하나님을 향한 순전한 사랑을 노래하며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다윗이란 인물의 다윗의 하나님을 항한 신실한 사랑과 순수한 용기 그 자체를 사랑하신 것입니다.

남양주 온누리교회의 예배는 이렇게 다윗의 장막과 함께 세워져 나아갑니다.
예배를 통한 공동체의 재건. 하나님을 향한 사랑의 노래. 열정의 기도 그렇게 드려지는 뜨거운 예배.

이 예배는 매주 드려지는 주일 1.2부 예배, 부흥을 사모하며 사도행전으로 말씀을 전하는 수요일 저녁 7시 ‘수요부흥예배’ 그리고 공동체가 성경통독을 통해 하나되는 저녁 7시 30분, ‘공동체 통독예배’로 이루어집니다.

여러분들은 이곳에서 하나님을 항한 ‘뜨거운 예배와, 열정의 기도’를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