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담당목사 인사말

담당목사

청도 온누리교회 담당목사

최승구

""하하! 하하!" ^^ 청도 온누리 가족 공동체의 ‘평생 구호’입니다."

“하나의 영혼을 하나님의 사람으로! 하나님의 사람을 하나님의 나라로!”
중국 청도 온누리교회에 찾아와주신 ‘하나의 영혼’인 당신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청도 온누리교회는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예배하며 전도하는 중국 산동성 청도에 위치한 ‘한인들을 위한 영과 마음과 몸의 에너지 충전소’입니다.

이곳에 찾아와주신 당신은 또한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이곳은 예수님의 이름을 자신의 구원자로 영접한 ‘하나님의 사람들’이 모인 공동체입니다. 당신의 영혼과 삶의 순간이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성장하고 성숙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묵상하는 큐티가 있고, 일대일이 있고, 순예배가 있습니다.
몸과 마음과 뜻과 정성과 목숨을 다해 드리는 회중예배와 중보기도모임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가정으로 훈련시키는 ‘행복한 부부학교’가 있으며, 지혜로운 어머니로 세워지고자 서로 축복하며 세워주는 ‘와이즈 마더링’이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자녀들이요, 믿음의 후배들을 위해서는 ‘믿음의 날개’ 사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청도 온누리 가족 공동체와 함께 예수님의 손을 붙잡고 ‘하나님의 나라’를 향해 가는 ‘동반자’요, ‘동행자’입니다. 명확한 목적지를 향해 함께 나아가기에 목표를 잃어 방황하지 않습니다. 쓰러져도 서로 도와 일으켜주기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짧은 순간을 함께 해도, 지속적으로 동행해도 ‘하나의 영혼’인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이 되고, ‘하나님의 사람들’과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향해 전진하게 될 것입니다.

청도 온누리교회 담당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