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쿠버아일랜드(원주민사역)
2023년 3월의 기도편지
1. 4월4일(화)에 원주민 신학교 졸업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총장님이 소천 하시고 Vancouver Downtown 교회의 화재로 ..졸업식을 못하다가 이번에 허게 됩니다.
제가 20년전에 캐나다 원주민 선교룰 기도하며 준비 하다가 주님이 주신 비젼은 "현지인 지도자를 훈련하여 세워서 그들이 사역을 하게하라 (마28:19,20)"는 것이었습니다.
2. Comox 원주민 교회 개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4월14일 개척하게됩니다
장소는 코튼니 다운타운입니다.
이번에 졸업하는 앤드리아와 코리나가 부족하지만 끌어주고 밀어주어 함께 사역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명감을 갖고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교회에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3. 4월 13일 부터 백인 청년들이 원주민 청소년 지원 사역이 시작됩니다.
4. 여름에는 서울과 인천과 LA에서 여름 아웃리치를 코로나후 처음 시작하게 됩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송선교사의 치료는 집에서 조심히 합니다.
기도해 주셔서 조심히 움직이긴 합니다.
2023년 1월의 기도편지
1. 2023년에 원주민 신학생들과 코목스 원주민 교회개척을 하려고 하는데, 필요한 준비가 잘되도록.
2. 케리 & 앤드리아,코리나에게 영혼에 대한 마음과 비전을 갖고,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3. 사역을 하고 있는 다니엘,모세에게 지혜와 기름부어 주시도록 .
4. 저희 부부가 연초에 코로나를 걸려서 아직까지 기침을 하는데 온전히 치유 되도록.
5. 기도 용사인 찰리 할아버지의 건강(위)이 회복되도록.
6. 라이얼리,나야,실베스터가 청소년 리더로 잘 준비 되도록.
7. 인턴 청년들의 youth & Kids club 사역을 통해 구원과 변화가 일어나도록.
8. 호말코 예배를 통해 마을에 거룩한 영이 흐르고 구원받는 수가 더해 지도록.
6월의 기도편지
저희는 캐나다에 잘 도착했습니다.
그동안 우리를 위해 기도해 주셔서 몸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백내장 수술도 하고, 임프란트 치료를 위한 어굼니도 빼고, 목 디스크를 위한 치료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토론토에서 캐나다 원주민 선교사 포럼을 참석하고 았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모임을 못하다가 몇년만에 귀한 선교사님들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6월 기도제목]
-
1. 이사할 곳을 보여 주시도록
- 2. 딸이 좋은 친구를 사귀고 학교 생활을 잘 하도록
- 3. 다니엘 전도사 큰아들이 1년 남은 신학대학원 과정을 주님의 일꾼으로 잘 준비되도록.
-
4. 모세 아들이 6월에 목사 안수를 받게 됩니다. 모세아들의 평생 사역을 통해 북미의 영혼들이 구원받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들이 일어나도록.
주의 사역자로 잘 준비되고, 맡은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 5. 신학생들과 함께 코목스 원주민 도시교회 개척 준비가 잘되도록
- 6. 호말코 원주민들이 예수믿고 구원받도록, 믿는 성도들이 연합되어 믿음 안에서 성장해 가도록
-
7. 원주민 청소년들이 말씀안에서 자라도록.
감사합니다 🙏
5월의 기도편지
이바울 송유순 선교사님께서
치료(치과,통증치료), 친지방문, 선교보고 위해 한국을 방문합니다.
(2월25일 한국 입국 4월28일 출국)
모든 여정 가운데 하나님의 돌보심과 평안이 넘치기를 중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