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담당목사 인사말

담당목사

시드니
온누리교회 담당목사

전현규

“시드니 온누리교회는 예배공동체,
성령공동체, 선교공동체를 만들어가는 교회입니다.”

모든 성도들은 교회 안에서는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며 교회 밖에서는 삶으로 예배하는 참된 예배자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큐티를 통해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성령의 능력을 의지하여 말씀대로 순종하는 생활을 합니다.
성령께서 자신의 삶은 물론 교회 안에서 마음껏 운행하시고 역사하시도록 성령을 제한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일대일제자양육을 받고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사도행전 29장을 써가는 Acts29 비전을 가지고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라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수행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드니 온누리성도들은 교회 안에서는 큐티 나눔방과 순 모임 그리고 일대일양육을 통해서 좋은 신앙, 좋은 가정, 좋은 교회를 세워감으로서 예수믿는 행복과 큐티하는 행복을 누리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신도들은 비전에 이끌림을 받아 능동적으로 교회 사역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교회 밖에서는 성령의 능력과 음성과 인도하심을 구하면서 생활할 뿐 아니라 성숙한 신앙인으로 살아감으로써 세상 사람들에게 구원의 통로, 축복의 통로, 행복의 통로의 역할을 감당하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예수믿으면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이 행복의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큐티하면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말씀 속에서 하나님과 인격적인 교제를 갖는 시간은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를 행복한 삶으로 이끌어 주기 때문입니다.

시드니온누리교회 성도들은 이 두 가지 행복을 누리면서 신앙생활을 할 뿐 아니라 스스로 행복 바이러스가 되어 세상을 변화시키는데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수 믿으면 행복합니다
큐티하면 행복합니다

시드니온누리교회 담당목사 전 현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