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갤러리
20041203 니이가타 급식아웃리치-임무완수
2013.08.22상세 본문
11/29(월)-12/2(목) 3박 4일 일정으로 야치요 온누리교회 첫 아웃리치를 떠났다.
아웃리치팀의 숙소이자 본부 역할을 한 니이가타 성서학원 앞에서..
임무를 모두 완수하고…
6명의 멤버 중 타케야쓰 전도사님은 수업을 위해 수요일 저녁 현지 급식활동을 마치고 치바로 떠났다.
갈색 작업복을 입고 계신 분이 이 학원 캠프장을 책임지고 있는 호시노 선생님…
정말정말 마음 좋고 순수하신.. 이곳을 찾아오고 떠나가는 많은 사람들을 넉넉히 품고 남을 하나님의 귀한 일꾼과 함께 사진 한방~~
300명분의 저녁식사를 2번 준비하는 임무에 너무나 적당한..
어느덧 정들어버린 주방에서 마지막 감사기도를 드렸다..
하나님.. 우리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사람들이 이곳에 들러 쉬고, 무엇인가를 함께 할 때에 축복하여 주시고 달려갈 힘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복된 사명을 감당하는 장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시하라 요오코 상, 야마기시 경순 상
김철희 목사님, 히라노 요오코 상…
자매팀 모이세요~~
또 한명의 멤버 타케야쓰 전도사님은 수요일 저녁 가와구치 마을 배식을 마치고 치바로 달려갔다.. 목요일 수업을 위해서.. 기말고사가 임박한 시기임에도 기꺼이 아웃리치에 함께 한 전도사님에게 화이팅의 박수를..
3박 4일의 임무를 무사히 마치고 어느덧 더 깊이 서로를 알아버린 니이가타 급식 아웃리치 팀..
하나님~~ 어디든 또 우리를 불러주세요.. 이번에 다진 팀웍으로 하나님의 일을 위해 힘차게, 급하게라도 달려나가는 교회가 되게 해주세요..
우리들이 가는 곳에 예수님의 섬김과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그리스도를 만나는 길이 뻥~~ 뚫어지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