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     해외선교     A국선교

A국 선교

선교편지 - 2013년 4월

선교편지
작성자
napwebadmin
작성일
2014-03-08 22:55
조회
964
내가 나를 위하여 저를 이 땅에 심고 … 이르기를 너는 내 백성이라 하리니 저희는 이르기를 주는 내 하나님이시라 하리라. (호세아 2: 23)

이슈머시 압꼬 쁘렘 까르떼 행! (예수님은 당신을 사랑합니다)

선임 선생님이 비자연장을 거부당하여 출국 명령을 받아 지난 31일 한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이로 인해 저희의 사역 시기가 상당기간 앞 당겨지게 되었습니다. 어린이 사역, 청년 사역, 그리고 두란노와 교회 사역을 잘 분담하여 하려고 합니다. 위해 ㄱㄷ해 주십시오.

네이퍼빌 시카고 온누리교회의 후원으로 슬럼가 지역에 공부방을 오픈 하였습니다. 약 25명의 아이들에게 방과 후 영어와 수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좋은 현지 선생님이 오길 ㄱㄷ해 주십시오. 특별히 아버지의 때에 이 아이들이 ㅂㅇ을 들을 수 있길 ㄱㄷ합니다.

사역과 언어 공부를 병행하기 위해 집 가까운 델리 대학으로 학교를 옮기려 합니다. 현재 서류를 접수하고 5/15일 결과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입학 허가서와 비자를 잘 받을 수 있기를 ㄱㄷ해주십시오.

딸 쎄라의 4학년 마지막 학기가 시작 되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성적으로 잘 졸업하기를 원합니다. 영어 교사 자격증 시험 2과목을 통과하고 마지막 한 과목 시험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또한 2013년 8월부터 여자 고등학교에서 교생 실습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도 선생님들과 학생들과 좋은 관계 맺게 되기를…

ㄱㄷ해 주세요.

1. 우상이 가득한 이 땅의 죄를 회계하며 ㅎㄴ님만이 이 땅의 왕 되심을 선포하기를…

2. 현지인 스텝 슈방쉬와 함께 QT를 나눕니다. 아버지의 음성에 민감하며 주님 주신 비전으로 팀을 잘 이끌어 갈수 있길, 그리고 늘 성령충만 하길…

3. 이제 기말 시험과 함께 여름 방학이 시작됩니다. 방학 기간에도 언어에 최선을 다하고 속히 말이 터지길…

4. 5월 23~30일까지 네이퍼빌 시카고 온누리ㄱㅎ의 의료 ㅅㅇ팀이 옵니다. 참석한 모든 팀원들이 이 땅을 향한 ㅎㄴ님의 마음을 깨닫고 은혜 충만한 아웃리치가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