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도미니카아웃리치, 티화나/조윤호

2019.07.05

상세 본문

KakaoTalk_20190703_085021737 2019 도미니카 아웃리치팀

도미니카 / 아웃리치팀 (백인호 목사, 김정대집사 외 20명)

 

1.김현철, 이은혜 선교사, 피터정, 앤정, 선교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이번 여름 얼바인온누리팀 뿐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오는 아웃리치팀들과 함께 사역을 할 때, 영적으로 육적으로 지치지 않게 하여 주시며,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2.백인호 목사를 지켜 주시고 성령의 역사가 함께 하셔서, 굳건한 믿음의 인도자로서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3.아웃리치 사역동안 깨끗하고 겸손한 마음을 갖게 하시고 입과 귀와 행동을 거룩하게 할 수 있도록 지켜 주소서.  

4.우리 자신은 십자가 뒤에 숨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만 나타나는, 하나되는 아웃리치 되게 하여 주소서.

5.도미니카 분들의 삶의 힘듦과 어려움을 공감할 줄 아는, 그래서 우리의 삶속에서 감사함을 배우는 우리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6.팀원이 성령충만의 경험을 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아웃리치를 마칠 수 있도록

7.사명의 길에서 기도하며 순종하는 예레미야처럼 기도에 힘써 맡은 사역을 잘 감당하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를 기도합니다.

8.하나님의 이름이 거룩히 빛나고, 주님의 뜻이 도미니카 땅에 이루어지게 하소서.

 

 

멕시코 티화나 / 조윤호, 이정미 선교사 (한서, 한지, 한비) 현지 교회 목회 사역

 

1.저희 교인들이 사는 지역에 살인사건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더욱 기승하는 마약과 타락한 세력들에 저희 교회 성도들이 사는 곳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여 생명의 말씀을, 복음을 담대히 선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세례를 받고 이제 새사람으로 살려는 형제자매들과 믿음으로 복음을 살아가고자 하는 성도에게 너무나도 많은 시험이 있습니다. 특히 Joel형제가 약물중독에서 벗어나 새 삶을 준비하는 과정에 건강이 너무 악화되고 있습니다. 심각한 간염 증세인데 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많은 성도들이 건강이 잘 회복이 안되고 있습니다.

3.청년들 모임이 마지막주 토요일에 항상 있습니다. 더 모이기를 힘쓰는 청년들 그리고 방학을 맞아 아르바이트를 할 때 좋은 일자리로 일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스도인으로 세상에 부딪쳐 그리스도의 진한 향기를 낼 수 있는 청년들로 세워지도록 하시고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힘든 청년의 시기를 주님으로 다듬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교회가 확장이 되어야 하는 것이 주님의 뜻인지를 구하며 기도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장소를 찾아보니 임대료의 부담이 커짐으로 기도 부탁드립니다.  

5.지병과 병마에 고통스러워하는 형제자매들이 많습니다. Enedina자매 폐렴으로, Mariana자매 간과 콩팥의 병과 Joel 형제 중독에서 회복되며 간의 이상이 있습니다. 많이들 집이 추워서 낮과 밤의 기온차이로 많이들 독감이 걸려 있습니다. 건강문제로 낙심치 않고 믿음안에 새 힘을 얻는 성도들 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얼바인 온누리 선교를 위하여

 

얼바인 온누리 교회의 선교에 대한 영성이 한층 성숙되고 발전하여, 하나님의 선교를 하기에 부족함 없고 은혜로운 교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