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청소년, 그랜드 캐년으로 창조 과학 탐사 여행

2011.01.06

상세 본문





지난 27 () 부터 29 ()까지 얼바인 온누리 교회  youth 청소년들이 그랜드 캐년으로 창조 과학 탐사 여행을 다녀왔다.  94명의 중학생, 고등학생및 교사들은 미주 창조 과학회의 김낙경 박사와 john kim 박사의 인도하에 2 3일의 일정동안 진화론의 그릇됨과 창조주 하나님에 대해 배웠다.

그랜드 캐년이 수백만년의 지질적인 변화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갑작스런 지각의 격변으로만 이루어진 것임을 배우며 노아의 홍수의 사실성을 입증함을 배웠다.  진화론은 과학적인 증거로 입증할 없는 이론이기에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특별한 섭리에 감격하고 감동하며 마지막 밤에는 찬양하며 예배드리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돌아오는 길에서의 간증시간에 학생들은 너나 할것없이 여행을 통해 하나님과 성경에 대한 모든 의심이 완전히 사라졌으며 학교 친구와 선생님에게 하나님의 진리를 전하고 싶다는 결의를 다졌다.  자신이 그동안 얼마나 공립학교에서 가르치는 진화론적인 세상관에 빠져있었음을 고백하며 여행에서 온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새롭게 만나게 되었다며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참가자중 예수를 믿지 않던 학생들이 여행을 통해 예수를 영접하고 성경을 믿게 되었다는 고백이 아름다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올려 드려졌다.

 

제임스 박 – 유쓰 전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