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얼바인온누리교회 선교중보기도(5월세번째)

2018.05.25

상세 본문

2018년 5월 얼바인 온누리 선교 중보 기도 제목

요르단/ 서요셉, 황로즈 선교사(희원, 혜원) – ANC 시리아난민 사역

– NGO설립을 위한 수속을 진행 중입니다.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9월부터는 NGO이름으로 사역할 수 있도록. 그리고 난민센터를 위한 차량이 마련되도록.

– 센터 사역자들에게 많은 어려움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이들을 보호해주시고 건강한 마음과 몸을 되찾을 수 있도록 (서요셉/황로즈, 최밀알/ 이평강, 박겸손/ 장에스더, 김술람미, 현지인 사역자들)

– 6월 하순부터 한 달 동안 ANC의 여름학기를 계획 중입니다. 아이들과 어머니들이 기쁨 가운데 참여하고 이를 통해 주님의 사랑을 알 수 있도록. 이에 필요한 교사가 확보되도록.

– 라마단기간 동안 방문사역가운데 주님께서 사역자들을 보호해주실 수 있도록 그리고 난민들이 주님께 마음의 문을 열고 현재 마음의 문을 연 가정들이 복음안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 황로즈 선생의 어머님께서 척추수술후 퇴원하여 재활치료중이십니다 아직도 거동이 불편함이 많은데 잘 치유되고 빠르게 완쾌되실수 있도록. 예수님을 만나시도록

– 저희 가정의 비자가 순조롭게 발급될 수 있도록. 저희 가정에 필요한 것들을 주님께서 넉넉하게 채워주시고 특히 여름의 한국 방문 중 필요한 것들이 예비되도록. 항상 기쁨과 성령충만함을 유지하도록

– 중동 및 북아프리카 권역 TIM사역자들의 코디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지혜와 능력을 충만하게 부어주시도록


D시 / 이백두, 최한라 선교사 (하준, 하민, 하은)

– “평화, 새로운 시작”이 아름답게 잘 이루어 질수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 양궁 월드컵, 아시아컵 양궁대회등 참석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특히 재정과 여건이 잘 준비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각 체육 관련에 대한 중대한 결정등에 하나님의 도우심이 임하시도록. 특히 체육관련 지원이 많이 부족한데 잘 채워져 귀한 은혜의 사역이 열릴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평화와 주님으로 인한 은혜의 역사의 귀한 통로로 스포츠가 잘 이용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 진행중인 여러가지 대화속에 하나님의 간섭하심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얼바인 온누리 선교를 위하여

– 예배 공동체, 성령공동체, 선교공동체의 역사를 잘 이루어가는 교회가 될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북한 선교를 위한 준비가 더욱 절실한 때입니다. 남과 북의 믿음의 성도들을 위해, 또 어두움속에 갖혀있는 선한 믿음이 빛가운데로 나와, 참된 주님의 나라가 만들어지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 6월 1일 ~2일 예정인 선교적 교회컨퍼런스 “움직이는 교회”를 통하여 선교의 영성이 풍부하게 넘쳐나는 얼바인 온누리교회 및 성도들이 될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