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과테말라/한흥태, 멕시코/이동훈

2019.05.31

상세 본문

FB_IMG_1559331047791 코람데오교회 세례식(이동훈선교사)

 

과테말라/ 한흥태, 한필연 (준수, 승우) 교도소 미용사역, 의료 사역

 

 

1. LA 1여자 교도소 3군데 (60명) 미용 기술 교육을 받고 있는자매들이 한사람 한사람 모두가  이 마지막 시대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 지기를 간구 합니다. (성경을 날마다 쓰면서 주님을  대할때 주님께서 친히 만져 주시기를 ….)

 

 

 

2. 엘 떼할 (치말떼 낭고) 인디오 마을 위에도 주님의 피가 덮여져서  주님의 은혜로 모든 사역이 이루어 가기를 기도 합니다. (미용 수업, 컴퓨터 수업, 축구 교실,  토요일 마다 매주 한번씩 드려지는 기도 모임등) ….주님의 은혜가 차고 넘치시기를…..

 

 

 

3. 엘 떼할 인디오 마을에 어린 아이들이 (4세 – 7세) 집마다 많이 방치 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들을 돌보아 줄수 있는 라이센스를 받기 위하여 교육청에 모든 서류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잘 마무리 되어져서 어린 아이들을 보살필수 있기를 간구 합니다.

 

 

 

4. 침술로 섬기는 시청(엘 떼할) ….매주 40명 – 50명 정도 현지인들이 와서 침술로 하니님을  경험 하고 갑니다. 한분 한분모두가 주님의 능력의 손의 만지심을 경험 하여서 우리 하나님의 영광이 더욱더 높이 올려  지기를 기도 합니다.

 

 

 

5. 7월초  오시는 얼바인 선교팀 위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게 채워 져서 모두가 주님의 은혜를 마음껏 누리면서 천국의삶을 경험하고 갈수 있기를 간구 합니다.

 

 

 

6. 우리 부부가 매일 선교를 하면서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항상있기를 원합니다. (매 순간) …..주님보다 앞서 가지 않도록 기도  하면서 정말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져 가는 사역이 될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7. 자녀들 (준수 가정, 승우) 위에도 항상 주님께서 함께 하셔서하나님께서 기뻐 하시는 예배를 사모 할수 있기를 기도 합니다.

 

 

 

 

 

 

멕시코– 엔세나다/ 이동훈– 코람데오교회, 청년 사역

 

 

1. 라쁘에르따 교회의 어린이를 위한 교실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재정이 채워져 잘 지어 질 수 있도록 (5000불)

 

 

2. 이번주말 이틀동안 있을 코람데오 교회 수련회에 큰 은혜가 있도록

 

 

3. 마약에 중독된 프란시스코와 펠릭스 그리고 네스가 그리스도의 영으로 놓임 받을 수 있도록

 

 

4. 제자 훈련 중인 7명의 학생들이 매일의 과제, 성경읽기, 큐티를 통해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5. 이선교사 가족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얼바인 온누리 선교부를 위하여

 

 

1. 6월~7월, 각 공동체 아웃리치를 위해 (페루, 과테말라, 도미니카, 콜롬비아, 일본등),  모든 일정속에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2. 6월 1일 LA 노숙자를 위한 일일 선교를 통하여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은혜와 성령의 임재하심을 깨닳고, 그로 인하여 그들의 삶이 변화되기를 기도합니다.  참가하는 성도님들 한명 한명마다, 선교에 대한 열정이 더욱 확고해지고,  행사의 모든 과정과 오고가는 일정에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보호하심이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