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과테말라, 도미니카 아웃리치

2019.06.21

상세 본문

23 2018 얼바인 온누리교회 과테말라 아웃리치

 

과테말라 아웃리치 팀 기도(이형근목사, 윤한돈장로 외 20명)

 

1. 한흥태 한필연 선교사의 귀한 사역을 통하여 복음의 씨앗이 이 땅에 심어져서 아름다운 열매를 맺도록 기도합니다.

2. 아웃리치팀은 잠깐 다녀오지만, 이 땅을 품고 열심히 기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3. 우리를 하나님께서 부르셨고, 우리는 그 부르심에 감사하여 아웃리치를 갑니다.  주님의 뜻에 합당한 사역을 하게 하시고, 모든 사역이 우리가 아닌 하나님의 능력으로만 이루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4. 팀원가운데 사랑이 넘치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같이 지내는 동안 여러가지 일들이 생겨날 것인데, 우리안에 거짓이 없게 하여 주시고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고 사랑하는 선교팀이 되게 하옵소서.

5. 선교팀이 하나님의 꿈의 비전을 함께 가지고 가게 하시고 현지인들을 인격적으로 대하게 하시고 그들이 변화되는 능력을 보게 하소서.

6. 우리가 복음을 전하는 일에 매달렸으니, 우리에게 전도의 문이 열리길 기도합니다.  그리스도의 비밀이 전해질 때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도미니카 / 아웃리치팀 기도 (백인호목사, 김정대집사 외 20명)

 

1. 김현철, 이은혜 선교사, 피터정, 앤정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저희 팀뿐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오시는 아웃리치 팀들과 함께 사역을 할 때, 영적으로 육적으로 지치지 않게 하여 주시며,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2. 백인호 목사를 지켜 주시고 선교팀을 위해 기도할 때 성령의 역사가 함께 하셔서, 굳건한 믿음의 인도자로서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3. 영적, 육적으로 깨끗하고 겸손한 마음을 갖게 하시고 아웃리치 사역동안 입과 귀와 행동을 거룩하게 할 수 있도록 지켜 주시옵소서.  

4. 우리 자신은 십자가 뒤에 숨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만 나타나는, 하나되는 아웃리치 팀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5. 도미니카 지역민들의 삶의 힘듬과 어려움을 공감할 줄 아는, 그래서 우리의 삶속에서 감사함을 배우는 우리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6. 팀원이 성령충만의 경험을 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아웃리치를 마칠 수 있도록

7. 사명의 길에서 기도하며 순종하는 예레미야처럼 기도에 힘써 맡은 사역을 잘 감당하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를 기도합니다.

8. 하나님 아버지의 이름이 거룩히 빛나시고,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도미니카 땅에도 이루어 지게 하소서.

 

 

얼바인 온누리 교회 선교를 위하여

 

1. 얼바인 온누리교회의 선교에 대한 영성이 한층 성숙되고 발전하여, 하나님의 선교를 하기에 부족함 없고 은혜로운 교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2. 여름 아웃리치가 하나님의 보호함과 인도하심으로 은혜롭게 마쳐질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