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선교중보기도] 멕시코/조윤호, D시/이백두

2019.06.28

상세 본문

KakaoTalk_20190628_103059994멕시코티화나 조윤호 목사 인도 세례식/ 가족

 

멕시코 티화나/ 조윤호, 이정미 선교사(한서, 한지, 한비) 현지 교회 목회 사역

 

1. 저희 교인들이 사는 지역에 살인사건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더욱 기승하는 마약과 타락한 세력들에 저희 교회 성도들이 사는 곳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여 생명의 말씀을, 복음을 담대히 선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세례를 받고 이제 새사람으로 살려는 형제자매들과 믿음으로 복음을 살아가고자 하는 성도에게 너무나도 많은 시험이 있습니다. 특히 Joel형제가 약물중독에서 벗어나 새 삶을 준비하는 과정에 건강이 너무 악화되고 있습니다. 심각한 간염증세인데 이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많은 성도들이 건강이 잘 회복이 안되고 있습니다.

3. 청년들 모임이 마지막 주 토요일에 항상 있습니다. 더 모이기를 힘쓰는 청년들 그리고 방학을 맞아 아르바이트를 할 때 좋은 일자리로 일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스도인으로 세상에 부딛쳐 그리스도의 진한 향기를 낼 수 있는 청년들로 세워지도록 하시고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힘든 청년의 시기를 주님으로 다듬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교회가 확장이되어야 하는 것이 주님의 뜻인지를 구하며 기도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장소를 찾아 보니 임대료의 부담이 커짐으로 기도부탁드립니다.   

5. 지병과 병마에 고통스러워 하는 형제자매들이 많습니다. Enedina자매 폐렴으로, Mariana자매 간과 콩팥의 병과 Joel 형제 중독에서 회복되며 간의 이상이 있습니다. 집이 추워서 낮밤의 기온차이로 많이들 독감이 걸려 있습니다. 건강문제로 낙심치 않고 믿음안에 새 힘을 얻는 성도들 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D 시 / 이백두, 최한라 선교사 (하준, 하민, 하은)

 

1. 7월 2일-5일, 축구 캠프 준비가 순조롭게 되고, 코치세미나 및 행사준비가 잘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돼지축사가 몹시 중요한 시설이며 재정입니다. 돼지 축사에 돼지 콜레라 전염병이 발생했다는 소식이 있는데 확인해 본 결과, 몇마리만 죽고 전염병은 없었습니다.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는 돼지 축사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3. 유치원/ 진료소의 정기 식량지원이 순조롭게 계속 될 수 있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몇몇 유치원들의 지원이 어려워져 저희들에게 도움을 계속 요청하고 있습니다.  제재로 인한 여파가 나오고 있는 것 같은데, 모두 합심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재로 인하여 해외 스포츠 참가에도 비자가 나오질 않아 참가를 못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방법으로 잘 풀려져서, 모두 함께 하는 날이 올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얼바인 온누리 교회 선교를 위하여

 

1. 얼바인 온누리교회의 선교에 대한 영성이 한층 성숙되고 발전하여, 하나님의 선교를 하기에 부족함 없고 은혜로운 교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2. 하반기 선교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모든 준비 과정이 순조롭게, 또 은혜롭게 진행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