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과테말라/한흥태, 스페인/황옥심

2019.08.02

상세 본문

IMG_7260

과테말라 / 한흥태, 한필연 (준수, 승우) – 교도소 미용사역, 의료 사역

1. 엘 떼할 (침술 미용 컴퓨터 축구)  땅을 통하여서 주님의 사랑으로 가르치며, 섬기며, 주님의 뜻이 이루어져 가기를 간구 합니다. (한사람 한사람 주님께서 기뻐 하시는 온전한 예배자들로 세워지기를……)

2. 여자 교도소 미용 수업을 하는 자매들에게 매일 매일 성경을 쓰면서 주님을 만날수 있기를 기도 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7월초에 Z.18 교도소 2기 졸업식을 잘 마쳤습니다. 얼바인 온누리 선교팀원들과 함께 주님께서 기뻐 하시는 예배를 드리며 졸업식과 천국 잔치를 아름답게 허락 하신 우리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3. 엘떼할 선교지와 시청에서 침술로 섬기고 있는 한흥태 선교사 에게도 주님께서 기름 부어 주셔서 성령님과 함께 동행 하며 , 주님의 능력이 흘려 넘쳐서, 주님께서 기뻐 하시는 사역이 되기를 간구 합니다.

4. 7월29일 부터 – 8월5일 까지 진행 되는 엥커리지 온누리 선교팀 위에도 하나님께서 천국의 잔치를 마음껏 누릴수 있도록 먼저 가셔서 다 열어 주실줄 믿고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먼저 올려 드립니다.

5. 우리 부부가 선교지의 첫사랑을 회복하고, 순간 순간 성령님과 함께 동행 하면서 사역이 일이 먼저가 아니라, 주님께서 기뻐 하시는 온전한 예배를 날마다 올려 드려 지기를 기도 합니다.

6. 7월초 에 얼바인 온누리 선교팀이 오셔서 엘떼할 땅위에 뿌린 아름다운 생명의 씨앗들이 더욱더 높고 크고 깊이 자라서 하나님꼐서 기뻐 하시는 이 땅의 아름다운 신부들이 세워 지기를 기도 합니다.

스페인/황옥심 (선업, 웬디, 랜든, 샬롯) 모슬렘 성경보금, 문화사역

1. 양재 온누리 사역팀, 14명이 주말에 옵니다.  모로코 국경 말리야에서 거리전도를 하려합니다.  그들의 사역위에 또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2. 팀들이 무슬림들에게 직접 성경배부하는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팀들의 성경배부 사역에 경찰이나 다른 방해가 없도록 되기를 기도합니다.

4. 팀원들 자신도 하나님이 주시고자하는 은혜를 놓치지 않도록 기도합니다.

5. 양재팀 모든 일정과 여정속에 안전하고 의미있고 기쁜시간이 될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얼바인 온누리 선교를 위하여

얼바인 온누리교회의 하반기 선교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로 준비합니다.

·  LA 노숙자를 위한 음악회 – 울타리선교회 8/19 Walt Disney Concert Hall

·  Why Mission – 9/15, 22, 29

·  멕시코 티화나 일일 아웃리치 – 10/5

·  레바논 시리아 난민 아웃리치 – 11/4-11

·  멕시코 엔세나다 일일 아웃리치 –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