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멕시코/박성주, 과테말라/한흥태

2019.09.06

상세 본문

KakaoTalk_20190906_064032752   [과테말라] 한흥태, 한필연선교사 사역

멕시코-푸에블로/박성주, 노영이 (준희, 재희)

1.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품어 겸손하고 담대하게 하나님 나라의 승리를 선포하며 선교하게 하시고, 매일 매일 말씀과 기도로 준비하게 하소서.

2. 선교센터 부동산의 명의 이전이 해당 등기사무소에서 정체중에 있습니다. 이 일이 안전하고 신속히 진행되게 하소서.

3. 선교센터가 법인화되어 사역을 이어가길 원합니다. 많은 단계가 남아있지만, 먼저 정관을 마련하고, 이사를 선임하고 법인의 모습을 갖춰야 합니다. 이 과정이 순적하게 이뤄지도록 기도해주세요.

4. 선교센터에서는 신학교와 현지인 교회 사역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며 여기 역시도 영적인 전쟁터임을 실감합니다. 승리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선포하며 담대하게 일하게 하시고, 주님의 공의와 사랑을 선포하게 하소서.

5. 언어연수를 마치기 전 사역을 시작하다 보니, 언어습득의 시간이 늦어지는 듯합니다. 계속 공부하고 연습하여 능숙해지도록 기도해주세요.

6. 한국에 있는 두 아들(준희, 재희)의 학업과 생활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에서 기쁨이 넘치게 하시고, 특히 고등학교 1학년인 재희가 자신의 진로를 위해 열심히 고민하고, 기도하고, 노력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과테말라/ 한흥태,한필연 (준수, 승우)– 교도소 미용사역, 의료사역

1. 선교지 공사중인 모든 일들이 주님안에서 기쁨으로 아름답게 잘 감당 할수 있기를 기도 합니다.

2. 여자 교도소 (소녀원. 여자 교도소)에서 가르치고 있는 미용 수업위에도 끝까지 하나님의 말씀들이 능력의 말씀으로 흘려 넘치기를 기도 합니다.

3. 한흥태 선교사가 사역하고 있는 침술 사역위에도 (엘떼할. 시청) 하나님의 큰 은혜가 임하기를 간구합니다.

4. 특별히 우리 부부가 주님의 은혜로 주님의 도구로 사용 되어 지기를  간구합니다.

얼바인 온누리 선교부를 위하여

 하반기 선교 일정들을 위해 함께 기도합니다.

ㅇ Why Mission – 9/15, 22, 29

ㅇ 멕시코 티화나 일일 아웃리치 – 10/5

ㅇ LA Homeless 노숙자 사역 -10/26

ㅇ 레바논 시리아 난민 아웃리치 – 11/4-12

ㅇ 멕시코 엔세나다 일일 아웃리치 – 12/7

 

  •  미주 TP 훈련모집안내 (10월3일 등록 마감) 

     

     

     

     

     

    1. 일시: 2019년 12월 2일-22일
    2. 장소: 뉴저지 온누리교회 및 지정장소

연락처: 강일영 목사님 messengerka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