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과테말라/한흥태, D시/이백두

2019.09.27

상세 본문

KakaoTalk_20190926_213727134   과테말라 선교센터 @ Chimaltenango el tejar, 2019 Irvine Outreach

과테말라/한흥태, 한필연 (준수, 승우)  교도소 미용사역, 의료사역

1. 10월8, 10일 2군대에 여자 교도소 에서 미용 졸업식의 있을 예정 입니다.  2019년 한해동안 미용 배운 자매들이 마을을 다하여 성경을 쓰면서 미용을 배웠습니다.  21명이 졸업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두에게 주님께서 친히 만지셔서 주님의 아름다운 신부로 세워 지기를 간구 합니다.)

2. 엘떼할 (치말떼낭고) 선교지 위에도 주님의 은혜가 넘쳐 흘려서 모든 이웃분들이 주님의 아름다운 향기를 흘려 보내기를 기도 합니다.

3. 한흥태 선교사가 섬기고 있는 시청과 엘떼할 침술 사역 위 에도 성령님의 은혜가 넘치시기를 간구 합니다.

4. 우리부부가 하나되어서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주님의 일을 잘 감당 할수 있기를 기도 합니다.

5. 항상 함께 여러모로 중보와 협력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D시- 이백두 최한라(하준 하민, 하은)

1. 유치원 및 돼지 이야기- 유치원 식량돼지는 잘 되었습니다.  돼지들도 아무 어려움 없이 잘 자라고 새끼를 출산할 때가 되어 준비단계 도움을 요청해왔습니다.  위해서 기도합니다.

2. 겨울 철에 석탄으로 돼지 축사를 난방을 하고 있는데 환경법이 강화가 되어서, 보일러 분진을 줄이기 위한 공사가 선행이 되어야 한다고 해서 타진 중입니다.  모든 일이 잘 되도록 기도합니다.

3. 축구학교 돼지, 닭, 토끼들도 잘 자라고 있습니다.  돼지가 많이 컸고 4마리가 새끼를 갖었습니다.  현재 질병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질병에 걸리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4. 내년에 연길 쪽에서 작은 축구대회 준비 관련 기초 협의가 되었고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위해서 기도합니다.

얼바인 온누리 선교를 위하여

1. 10월 5일로 예정되어 있는 멕시코 티화나 아웃리치가 잘 준비되어, 중남미의 난민들에게 복음을 잘 전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2. 10월 19일, D시 사역하시는 이백두 선교사님이 새벽 중보기도 모임에 방문 예정이십니다.  은혜로운 만남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3. 10월 28일경 도미니카에서 사역하시는 김현철 선교사님께서 짧은 일정으로 이곳에 오십니다.  김현철 선교사님께서 건강하시고, 이곳에 들리시는 목적, 잘 이루어 지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