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니카라과/ 정진모, 인도네시아/ Gregg

2019.10.11

상세 본문

1570341672641멕시코 티화나 난민위한 아웃리치(10/5)

니카라과/ 정진모, 정혜진(예지, 예성)  큐티, 일대일, 가정사역, BEE

1. 하나님의 은혜로 중남미 니카라과 사역을 돌아볼때 주신 은혜와 역사가 큼을 봅니다. 항상 초심으로 보내진 자로 그땅에 하나님의 선한 열매를 맺는 섬김이가 되도록

2. 그 동안에 BEE사역을 통해 역사하신 하나님의 손길 변화와 새롭게 세워지는 리더들과 교회를 경험하였습니다. 그 아름다운 또 하나의 열매로 이번에 일대일 컨퍼런스에 맞추어 102명의 2세대의 졸업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은혜가운데 졸업식이 진행되어지고 3세대를 섬기는 온전한 인도자들이 되어질 수 있도록

3. 호산나 교회를  중심으로 일대일 운동을 하였고 헌신과 노고에 대한 위로와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리기 위한 컨퍼런스가 일대일 사역을 진행하고 있는 리더중심(약 3000명- 지역교회 포함) 집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9월 27일-28일, 박종길목사님, 박신웅목사님) 하나님의 임재와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음을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기도하여주세요.

4. 호산나교회를 통해 세상속 혼미한 변질된 복음이 퍼져있는 니카라과 땅에 복음이 세워지고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는 니카라과가 되어지도록 (호산나교회를 사용하소서).

인도네시아/ Gregg, 박미리 (사라,요셉, Gregg Junior)

1. 박미리선교사님과 그렉 선교사님이 부루나이 여행동안에 아이들을 잘 지켜주세요.

2. 박미리 선교사님의 아버님의 건강을 지켜주시도록

3. 사라가 ROTC 장학금을 받을 수 잇도록

4. 다가오는 청년집회에서 많은 청년들이 예수님 앞으로 인도될수 있도록

5. 매일 온 힘과 정성을 다하여 사명을 감당하는 그렉선교사의 건강을 지켜주시길 –  126명의 틴에이지 학생을 가르치고, 매주 설교하고, 금요일 토요일 계속되는 중학교 학부형들과의 모임등 – 정신없이 바쁜 가운데서도 건강을 지켜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건강주셔서 계속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얼바인 온누리 선교를 위하여

1. 은혜가운데 멕시코 난민 선교를 잘 마치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함께 참가한 아웃리치 팀원들과 무릎으로 재정으로 협력하신 모든 동역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 10월 26일 LA 노숙자 선교를 위해, 또 나주옥, 나하나 자매 선교사님의 건강을 위해 기도합니다

3. 11월 4일-12일 레바논 아웃리치를 준비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준비하게 하여주시고, 성령님의 인도하심이 함께 하사, 아웃리치 팀원이나 후원하는 선교의 용사들과 함께, 잘 준비된 아웃리치, 하나님이 기뻐하실 아웃리치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