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레바논/ 임모세, 니카라과/김수선
2019.11.01상세 본문
–
레바논/ 임모세, 유승민(임하라) 시리아 난민사역
–
1. 레바논 국민들의 반정부 시위가 이어지고 있읍니다. 더이상 국민이 다치지 않고 평화적으로 해결 될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2. 레바논 경제 상황이 나빠지면서 저임금 일자리에서 밀려나는 자국민 실업자들이 점점 늘어가게 되었고 자연히 시리아 난민에 대한 사회적 반감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반 난민 정서로 인해 곤경에 처한 난민들을 살펴주시고, 은혜를 베푸셔서, 이들의 거처에 평화가 있게 하시고, 하나님의 기업을 얻는 자로 서게 하여 주소서.
3. 지난 1년간 드림센터가 교육 센터로서 설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하면서, 저와 교사들과 보조교사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교육의 전문성 안에서 잘 준비되게 하셔서 아이들에게 영, 혼, 육 모든 분야에서 좋은 것으로 채워줄 수 있는 생명의 통로, 기쁨의 통로, 꿈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4. 꾸준히 열 두서너명의 seeker 단계의 무슬림들과 함께 교회에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매주 계속되는 텐트 방문을 통해 복음을 전할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하고 감격하는 날이 오게 하소서. 믿음 생활을 방해하는 이슬람 사회의 모든 속박들과 두려움들을 이겨낼 수 있는 용기와 믿음 더해 주소서.
–
니카라과/김수선, Barry (Esther, Joshua)
–
1. 이웃과 계속되는 갈등 가운데 있는 CCA 학교 두부지 사이의 소방도로의 포장공사 및 사용부분을 시청이 나서고 있는데, 하나님의 공의가 실천되도록
2. CCA & CFA선생님들(리더십: Isnia, Adriana, Maria Jose)에게 하늘의 지혜를 주셔서, 틀을 벗어나 창의적인 수업을 준비, 진행하며, 학생의 수업 참여도가 높아 교육의 질이 더욱 높아지게 하시고, 11학년들의 적성에 맞는 과 선택을 도와, 대학 진학 지도가 잘 이뤄지도록
3. CFA 초등학교 & 선교관 건축이 속히 마무리되도록
4. 저희 가족 네 사람이 매일 주님과 친밀히 동행하며, 조슈아가 대학 4학기째 공부 및 OTC 훈련을 겸해 하게 되고, 에스더가 고등학교 마지막 학년인데, 시간 계획을 잘해, 공부에 집중하게 하시며, 두 아이에게 하늘의 지혜와 건강 주시도록
–
얼바인 온누리 선교를 위하여
–
1. 교회의 리더들과 선교부의 리더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선교에 예비된 성도들에게, 선교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는 기회를 잘 준비해 드릴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방법으로 하나님의 시간에 맞추어 잘 준비할 수 있는 지혜 또한 주시 길 기도합니다.
2. 월요일 출발하는 레바논 아웃리치팀, 17명에게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인도하심과 능력주심이 함께하시사 , 주신 사역 잘 감당하고 무사히 돌아올수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