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레바논, 멕시코

2019.12.06

상세 본문

KakaoTalk_20191206_113116823

레바논임모세 유승민 (임하라) 드림센타; 시리아 난민사역

1. 얼바인 온누리 아웃리치팀이 방문하여 전도한 20여명의 그룹을 대상으로 첫모임을 갖습니다.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가운데 성령님 역사하여 주시고, 모임의 시작과 끝까지 모든 순서와 분위기를 성령님께서 이끌어 주소서

2. 복음을 나눌 때 그들의 마음을 묶고 있는 거짓이 끊어지고, 두렴움이 사라지고, 진리안에서 자유함을 누리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소서

3. 모임이 끝난후 더 예수님을 알고자 하는 마음이 생기게 하시고 그 다음 예배 모임에 모두 다 참석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기게 하소서

멕시코/ 박성주, 노영이 (준희, 재희) 푸에블라 신학교

1. 십자가의 길을 인내하며 묵묵히 걸어가게 하시고, 더욱 말씀과 기도에 깨어 있어 성실히 하나님과 교제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2. 뿌에블라 선교센터 부동산 등기가 12월에 무사히 완료되어 하나님의 선하신 열매를 거두게 하소서. 이 일을 담당하고 있는 마리아 변호사의 지혜와 강건함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3. 2019년 신학교 학과과정을 은혜가운데 마치게 하시고, 2020년에는 더욱 발전되고 효과적인 하나님의 사역이 되게 기도해 주세요.

4. 성실하게 스페인어 공부를 계속하여 언어사용에 능숙하게 기도해 주세요.

5. 선교센터를 함께 사용하고 있는 '샤론의 꽃' 교회가 성경위에 굳게 서서 건강하게 목회를 감당하는 교회가 되게 기도해 주세요.

6. 한국에 있는 두 아들의 건강을 지켜주시며, 큰 아들에게는 쉼의 시간을 허락하셔서 하나님과 더욱 깊게 교제하게 하시고, 대학과 진로를 고민하고 있는 둘째 아들에게 지혜와 기도의 시간을 허락하셔서 하나님의 소명에 맞는 진로를 결정하게 기도해 주세요.

얼바인 온누리 선교를 위하여

1. 엔세나다 아웃리치 일정이 잠정적 연기되었습니다. 날짜에 맞춰 준비하신 또 기다리던 분 모두 위로 하여주시고, 앞으로 멕시코 일일 아웃리치에 걸림돌이 되는 버스 대여 및 교통, 의료사역에 관한 내용들이 잘 해결되어, 2020년에도 일일아웃리치를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 선교에 모두 한마음 되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귀한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 전도/ 선교의 통로가 되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쓰임받는 얼바인 온누리 되게 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