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멕시코(티화나), 몽골
2020.01.09상세 본문
멕시코 조윤호 선교사 가족
선교사와 가족, 사역을 위해 기도하는 선교중보기도모임은 매주 토요일 새벽예배직후 얼바인온누리교회에서 있습니다. (06:50-07:30)
–
멕시코(티화나)/ 조윤호,이정미 (한서, 한지, 한비)
–
1. 새로운 여러 상황가운데서도 하나님이 주시는 풍성한 은혜를 인하여 감사합니다. 여러 교회를 돌아보며 경험케 하시고 또 새로운 일터도 앞으로 주님 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2. 여러 교회들을 돌아보면서 안타까운 기도가 터져나옵니다. 긍정의 힘이나 성공, 세상의 지식으로 권면하는 말씀이 아닌 참 진리이신 생명되신 예수 그리스도만 전파되는 교회들되게 하옵소서.
3. 멕시코는 그 어느때 보다 높은 강력 범죄율로 모두가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살인사건수는 매년 기록을 깨고 있는데 2019년엔 10월까지 벌써 2018년 수치를 넘어 3만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나라의 주권은 하나님께 있음을 알게 하시고 복음이 멕시코 지도자들에게 들려지게 기도해 주세요.
4. 올해 초부터 준비하고자 하는 새로운 장소에 교회 개척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새로운 하나님의 길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
몽골/한영훈, 오수정 (성민, 성결, 성원)
–
1. 오수정선교사가 지휘하는 몽골 찬양 선교단이 지난해 미국 조지아주 순회콘서트와 몽골성가대회를 잘 마무리 함에 감사를 드립니다.
2. 한영훈 선교사가 이사장으로 섬기는 몽골성서유니온의 주관으로 큐티세미나가 2달간 7개교회와 신학교 학생들에게 성공적으로 진행됨을 감사드립니다.
3. 올 상반기 몽골어 큐티교재인 “날마다 주님의 말씀으로”의 발간이 늦어지고 있읍니다. 올 첫주간에 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4. 일대일 제자 양육사역에 동참하는 7개 교회에서 더 많은 양육자들이 세워지고 충성되이 더 많은 동반자들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 한영훈선교사가 몽골 한인 선교사회 회장으로 선출되었는데 300명 선교사님들 잘 섬길수 있도록, 그리하여 몽골교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6. 12학년 성민, 11학년 성결이의 대학 입시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필요한 것을 잘 준비케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얼바인 온누리 선교를 위하여
–
1. 2019년 지켜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2020년에 세워진 계획 잘 이행하면서 하나님이 직접 펼치실 새로운 선교의 은혜가 넘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2. 새로이 조직된 선교부 임원들과 함께 더욱 더 하나님의 은혜가 넘쳐나게 하여 주시어, 얼바인 온누리교회가 하나님이 보시기에 참으로 아름다운 선교 공동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3. 새로 파송된 김로라 권사님, 최정무 목사님, 그리고 스펜서와 세영부부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더욱 더 확장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