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멕시코, 레바논

2020.01.24

상세 본문

KakaoTalk_20200124_063409816   시리아 난민사역(임모세 선교사)

선교사와 가족, 사역을 위해 기도하는 선교중보기도모임은 매주 토요일 새벽예배직후 얼바인온누리교회에서 있습니다. (06:50-07:30)

멕시코/ 박성주, 노영이 (준희, 재희) 푸에블라 신학교

1. 저희의 사역과 가정의 모습을 크게 보면 너무나 감사하고 은혜가 가득한 일만이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닥쳐 있는 문제들이 사람이 할 수 없는 어렵고 복잡한 일들이어서 염려하게 됩니다. 더욱 믿음의 확신에 거하게 하시고 오히려 승리하심으로 인해 기뻐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2. 뿌에블라 선교센터 부동산 등기가 무사히 완료되어 하나님의 선하신 열매를 거두게 하소서. 이 일을 담당하고 있는 마리아 변호사에게 지혜와 강건함을 더하여 주시기 위해 기도해 주세요.

3. 2020년 신학교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소명을 갖고 주님의 제자가 되기 원하는 지체들이 지원하여 공부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4. 성실하게 스페인어 공부를 계속하여 언어사용에 능숙하게 기도해 주세요.

5. 현재 살고 있는 집이 2월 말에 계약이 종료되어 이사를 해야 합니다. 집이 잘 구해지고, 이사하는 모든 과정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6. 선교센터를 함께 사용하고 있는 '샤론의 꽃'교회가 성경말씀 위에 굳게 서서 건강하게 목회를 감당하는 교회가 되게 기도해 주세요.

7. 이번 학기부터 외할머니께서 포항으로 이사 오셔서 두 아들을 돌봐 주기로 하셨습니다. 가족들과 자녀들의 건강과 신앙을 지켜 주시며, 준희에게는 더 큰 비전을 허락하셔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크리스천 리더가 되게 하시고, 고등학교 2학년이 되는 재희는 하나님의 소명을 명확히 알고 노력하여 모든 면에서 좋은 결실을 맺도록 기도해 주세요.

레바논/임모세, 유승민 (임하라)  시리아 난민사역

1. 저와 스텝들을 위해 – 거짓과 두려움으로 인해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이로 인해 흔들리는 많은 무슬림들에게 예수 그리스도 그 이름 안에 있는 진리와 평안을 나타내게 하소서.  – 다양한 상황들과 만남들 앞에서 이를 잘 극복할 수 있는 지혜와 담대함을 주소서.

2. 센터에서 복음을 들은 시리아 난민들을 위해 – 예수 그리스도 이름 안에서 행해지는 선한 일들, 그리고 이에 반해 가해지는 이슬람이 주는 두려움, 그 사이에서 혼돈하며 마음이 약해지는 무슬림들이 많습니다.  이들이 복음을 나누는 자리에 나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고 진리 안에 자유케 되게 하소서.

3. 센터와 교회 개척을 위해  – 센터의 교사들과 스탭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내는 데에 하나가 되게 하소서.  이곳에서 배우는 아이들마다 열심히 재미있게 배우게 하시고 더 큰 꿈을 꾸게 하소서.  – 무슬림들을 대상으로 하는 주중예배와 아이들 성경학교를 잘 셋팅하게 하소서.  필요한 공간, 자원, 인력을 채워 주시고, 모임마다 성령으로 가득한 모임되게 하소서

얼바인온누리교회 선교를 위하여

1. 2020년에 세워진 선교계획이 잘 이행되면서 하나님이 직접 펼치실 새로운 선교의 은혜가 넘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2. 각 공동체가 여름 아웃리치를 준비합니다.  각 공동체와 잘 협력하여, 준비된 여름 아웃리치가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