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과테말라, 티화나, D시

2020.12.14

상세 본문

과테말라 – 의료, 미용사역 /한흥태, 한필연 선교사(준수, 승우)   

collage5

 

1. 선교센타 부지안에 야외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공간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사진 참조). 그간 코로나로 인해 함께 예배하지 못했는데 12/12 (토) 오후 2시 – 4시까지 이곳에서 드려지게 되는 예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2.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학교를 가지 못해 오전 9시 30분 – 12시까지 선교센터에서 매일(컴퓨터, 영어, 피아노) 수업을 합니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수업이 이루어지고 이 공간을 통해 주님 사랑 체험하기를 기도합니다.

티화나 – 교회, 아버지학교 사역 /조윤호, 이정미 선교사(한서, 한비, 한지) 

collage3

 

12/6 부터 멕시코 바하캘리포니아 지역에 Covid-19 붉은 신호등으로 바뀌며 모든 모임 및 식당, 교회 운영정지 명령이 떨어 졌습니다. 모든 병원은 수용능력 초과 상태 입니다. 이 상황속에 저희 아버지학교 형제님들의 사망소식이 계속 이어 지고 있어 남은 가족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Maleno Ornela, Pita Ornela 6일 사이로 형제님과 자매님이 주님 품으로 갔습니다. 원래 지병으로 심장병이 있었지만 코빗 감염으로 돌아가셨고, 오늘 새벽에 다른 형제 Issac Jauregui형제도 호흡기를 못떼고 오늘 주님품으로 가셨습니다.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특히 Issac형제는 어린 7남매를 미망인과 남기고 가셨습니다. 여러 다른 형제들의 소식이 계속 호흡기 문제로 있어 기도 부탁드립니다.

 

D시 – 이백두, 최한라 선교사(하준, 하민, 하은)

코로나19로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시간은 흘러 오늘로 2020년 마지막 12월입니다  무엇보다도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1. 유치원과 축구 학교

  두 곳 유치원 모두 건물 보수 및 겨울 월동 준비 잘 진행 중입니다. 올해 겨울이 무척이나 추울 것 같은데 잘 이겨내길 기도합니다. 축구 학교에 필요한 골대, 공, 실내에서 운동할 수 있는 기구등을 지원하였습니다. 

2. 가족 소식

  가족 모두가 2020년 한해 건강하게 마무리 하고 내년을 잘 준비 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연길) 코로나로 부터 안전하게 잘 지내고 있어 다행입니다. 하민이 골든벨은 심양에 가서 진행되었으나 아쉽게 탈락했지만 좋은 경험 한 것 같습니다. 

   (한국) 하준이 기말고사 중입니다. 숙제가 많다고 하네요. 기숙사에서 한 학기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