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얼바인 동반자 40명 수료식

2009.09.03

상세 본문




얼바인 온누리교회는 지난 23(주일) 동반자 과정 24기를 수료한 40명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이번 동반자 과정은 지난 3 29(주일)부터 시작하여 16주간 진행됐다.  일대일 동반자 과정은 양육자와 동반자가 일대일로 만나 하나님의 말씀을 매체로 서로의 삶을 나누며 그리스도의 마음을 알아가는, 그리고 신앙의 뿌리를 튼튼하게 키워가는 온누리교회의 중요한 성경공부 중 하나이다.


이번 동반자 과정을 수료한 김은정 자매는 “
일대일 양육은 크리스챤으로서  어떻게 성령충만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지, 또한 현실 안에서 어떻게 말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며, 어떤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는지를 나눗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아울러 주님의 귀한 말씀들을 찾아 내어 실생활에 적용함으로써 성경말씀이 마음의 말씀, 삶의 방법인 말씀으로 다가오게 되었다” 고 간증했다.

 

박종길 목사(얼바인 온누리교회)는 “동반자 과정을 잘 끝낸 모든 성도에게 축복하며 늘 성도로써 삶이 경건하게 변화되고 주님과 함께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전하며, 일대일은 온누리교회 필수과정중 하나이기 때문에 아직 일대일을 마치지 않은 모든 성도들은 이 과정을 꼭 마치도록 권유했다안승철 일대일 팀장은 이번 동반자 과정이 현재 기록상으로 가장 많은 수료자를 배출한 기수가 되었다며, 얼바인 온누리교회의 일대일이 해마다 부흥되고 있는 증거라고 기뻐했다.      

 

김원석 통신원 kimweonseok@yah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