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선교중보기도] 멕시코/조윤호, 엘에이노숙자/나주옥

2019.05.24

상세 본문

15

 새신자영접기도(멕시코 조윤호 선교사)

 

멕시코/ 조윤호, 이정미 (한서, 한지, 한비) – 현지 마라나타 교회 사역

1. 새로이 주님을 영접하여 이제는 내가 죽고 주님이 사는 삶을 다짐하는 성도들이 주님 오실때까지 믿음의 경주를 지치지 않고 그리고 이 험한 티화나에 주님의 영광을 올려드리는 성도들 되도록 기도합니다.

2. 새로이 모이고 말씀으로 양육, 준비되는 리더십들이 온전한 믿음의 본이 되어 어린아이의 믿음을 벗고 장성한 분량의 어른으로 교회에 세워지고 봉사와 순종에 있어 주님이 주시는 순전한 마음으로 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12명으로 계획했던  세례식이 총 18명으로 계획되고 있는 상황에 세례를 받고자 준비하는 과정에서 세상의 유혹이 마음에 틈타지 않고 세례를 받도록 기도합니다.

4. 저희 교회가 천막부터 시작된 지역, 그리고 그곳에서 오시는 성도님들이 많은데 이 지역이 티화나에서 가장 위험하고 살인사건이 많은 곳으로 뉴스에 나오고 있읍니다.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우리 성도님들이 담대히 이웃에서 믿음의 용사들로 빛을 바라는 은혜가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 25일 토요일에 첫 청년들 모임이 시작됩니다. 총 15명 정도의 청년들이 모일 예정인대 세상에 굴하지 않고 오직 예수를 따르는 청년들 되도록 그리고 말씀, 복음의 능력이 이들 청년에게 임하여 차세대 멕시코의 리더들로 세워질 수 있도록, 용기와 지혜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경제적 어려움으로 낙심하여 세상에 눈을 두지 말고, 눈을 들어 창조주 하나님을 바라보는 순수한 청년들로 세워질 수 있도록

6. 수요 큐티와 기도회로 드리는 예배가 은혜 넘치는 기도 모임이 되고 있습니다.  모두가 눈물로 기도하며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기도가 되고 있습니다.  주님이 역사하시는 기도의 자리가 되게 해 주세요.

7. 주일학교 – 유치 유년 1반, 초중 1반으로 나눠 4분의 선생님이 섬기고 계신데, 예수님의 사랑과 말씀의 능력으로 더욱 견고해 지는 주일학교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LA 노숙자/ 나주옥 선교사 – 홈리스 사역

1. LA 10지구에 많은 Homeless 친구들이 많은데 그들이 모두 교회로 인도받아 하나님을 알고 그의 자녀가 될 수 있도록

2. Homeless 학생들을 위해 기숙사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적당한 장소가 찾아지기를 기도합니다.

3. 기숙사 건립을 위한 20주년 기금 모음 음악회가 8월 19일 Walt Disney Hall에서 개최됩니다.  음악회가 잘 준비되고 기금모음에 많은 손길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4. 감사:  지난 5월 21일에 크레먼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읍니다.  주님앞에  참으로 올바른 홈리스를 위한 지도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얼바인 온누리 선교를 위하여

1. 6월 1일 노숙자 선교및, 6월~7월, 각 공동체 아웃리치를 위해 (페루, 과테말라, 도미니카, 콜롬비아, 일본등),  모든 일정속에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2019 공동체별 국내외 아웃리치 일정]

N/도미니카(6/19-24)

S/페루(7/22-29)

W/과테말라(6/30-7/5)

EM/일본(7/1-10)

대청/콜롬비아(6/28-7/5), 앵커리지(7/11-15), 시카고(7/18-22)

중고등/멕시코(7/24-31)

[얼바인 온누리에서 기도하는 선교사들]

[콜롬비아] 김주태, 김숙영 (인재, 인혁, 니콜라스, 크리스티, 에밀리)

  – 라틴 두란노

[페루] 김재영, 이주연 (갈렙, 조엘, 요셉, 바울)

  – GMS-Lima, 복음사역, 두란노사역

[과테말라] 한흥태, 한필연 (준수, 승우)

  – 교도소 미용사역, 의료사역

[스페인] 황옥심 

  – 모슬렘에게 성경보급, 문화사역

[니카라과] 정진모, 정혜진 (예지, 예성)

  – 큐티, 일대일, 가정사역, BEE, 교회지원

[도미니카] 김현철, 이은혜

  – 신학교, 고아원

[몽골] 이철희, 원은복 (요셉, 선용, 혜인)

  – 교회 사역

[F시] 김화평, 이하은(영혜, 신혜, 선우)

  – 교회 사역

[인도네시아] Gregg, 박미리 (사라, 요셉, 그렉 쥬니어)

  – 크리스천 학교, 교회 사역

[니카라과] 김수선, Barry Davis (Joshua, Esther)

  – CFA, CCA, 어린이 및 청소년 사역

[요르단, 시리아] 서요셉, 황로즈 (희원, 혜원)

  – ANC 시리아난민 사역

[D시] 이백두, 최한라 (하준, 하민, 하은)

[멕시코] 박성근, 김인옥 (은서, 지훈)

  – 멕시코 푸에블라신학교, 두란노 목회연구원

[파라과이] 이기준, 이혜경

  – 인디안 사역 도미니카/ 이교자 -고아원

[아이티] 유경민, 유재한 

  – 교회 개척, 갈렙 긍휼사역

[몽골] 한영훈, 오수정

[터키] 박수경(단기)

[멕시코]  티화나/조윤호 , 엔세나다/이동훈

[LA] 나주옥 – 노숙자교회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