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카라과에서 드리는 기도편지 – 정진모/정혜진 선교사
2016.11.11상세 본문
샬롬!
사랑하는 여러분,
1년 12달이 똑같은 것 같았던 이곳 하늘이 이제는 가을이 되면서 높고 푸른 하늘이 된다는 것이,
이곳도 가을 하늘이 있다는 것을 세삼 느끼면서,
맨날 낯설기만 했던 이곳이 언제부터인가 친근해 지기 시작했습니다.
있었던 곳, 익숙한 곳만 그리워하다가 오늘은 어쩌면 이곳도 내가 그리워할 곳이 될 것 같은… 그래서 오늘을 감사하며
높은 하늘, 푸른 나무들, 흙냄새 가득한 사람들,…아침의 새소리와 빗내음 가득한 소나기를
맘껏 기쁨으로 즐길줄 아는 마음의 여유로움을 가져 보려 합니다.
은은한 커피향이 맘을 행복하게 한다는 것,
작은 꽃이 기쁨을 줄 수 있다는 것,
그리워할 수 있는 이가 있다는 것,
나눌 수 있는 것이 있다는 것,
내려놓을 수 있는 용기가 있다는 것,
어쩌면 이 모든 것이 오늘, 천국을 경험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이 복음의 향기가 여러분이 계신 곳에 기쁨으로 전해지길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날로 더해진 10월의 소식을 전합니다.
기도하고 있었던 예조 스페인어판이 이곳 니카라과에서 인쇄가 되었습니다.
아직은 작은 숫자있지만 시작 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이지 모릅니다.
예조를 통해 주일학교가 살아나고, 아이들에게 거룩한 습관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것이,
가족이 말씀안에서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이 기쁨이요, 큰 소망입니다.
호산나교회에서 큐티 운동이 일어나 큐티 세미나를 시작으로, 가족이 월요일은 가족예배를 큐티로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이 운동이 작은 불빛이 되어 전 니카라과 지역을 말씀으로 밝히는 소망을 가지고 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산나 교회 목회자들과 리더쉽 26명이 갈라디아서를 끝나고 계속해서 로마서 세미나가 연결되고 있습니다.
이번 10월엔 BEE Korea 에서 한숙영권사께서 오셔서 갈라디아서와 로마
서를 이곳 현지 목회자분들과 리더쉽 분들, 현지에계신 한인 선교사님들을 위해 열렸습니다.
이 말씀사역은 마나과 수도뿐 아니라 계속해서 니카라과 외곽지역까지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마사야 지역엔 18명의 목회자분들이, 다른 지역엔 9명의 목회자분들이, 다른 곳에선 10명의 리더들이..
많은 목회자 분들과 리더쉽분들과 말씀을 함께 나누고 삶을 나누면서 더욱 더 가까워지고 교회가 성장해 가는 것을 보니,
하나님께서 얼마나 교회를 사랑하시는지, 리더라는 위치가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지,그리고 얼마나 외로운 자리인지,
그래서 더욱 이 말씀사역이 여러분의 기도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기도해주세요!
1.니카라과 정부는 선교사와 목회자, 단기선교를 제재하기 위해 정부가 추진하던 부당한 법 내용이 선교을 위해 들어오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현지에서 정부에 미리 알리는 골자로 제정된 법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 여러분의 기도의 힘으로 이렇게 해결이 나서 감사할 뿐입니다.
2. 호산나교회에서 큐티 세미나를 은혜로 마쳤습니다. 지속적으로 생명의 삶과 예조, 일대일 인쇄를 위해 기도 해주세요. 12월달에는 청소년 용 큐티도 믿음으로 시작하려 합니다.
이 책들은 풀 칼라라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힘을 다해서 복음을 위해 이 책들을 인쇄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이곳 현지에서 인쇄해서 현지 교회들을 도울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차세대 들이 말씀으로 자라도록 도와주세요.
3. BEE 세미나와 말씀사역이 이곳 현지교회들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세워지는데 도울 수 있도록, 11월7일부터 마사야에서 로마서 세미나가, 11월18일엔 호산나교회에서 로마서 세미나가, 11월 한달 동안 중앙교회에서 있는 현지인 리더쉽들을 위한 갈라디아서가 계속해서 있습니다. 목회자와 리더쉽을 말씀 속에서 하나님을 체험하고 진정한 복음을 선포할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4. 우난 대학교가 학기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대학생들이 홀리스타로 말씀안에서 복음을 알고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5. 인쇄기계를 구입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세요. 장기적인 계획으로 말씀의 전파의 기반이 될 수 있도록…
6. 도움이 필요합니다. 차가 엔진이 고장이 나고 여러가지 문제로 고치는데 비용이 많이 드는데 지불할 수 있도록…
7. 또한 차량을 위해… 말씀사역을 위해 이동의 어려운 현지인을 위한 16인승 차가 있었음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8. 저희 가정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언어의 불편함이 없이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정진모, 정혜진, 예지와 예성이 모두가 성령으로 충만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