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얼바인, 순장사관학교 7기 35명 수료식
2010.06.11상세 본문
얼바인 온누리교회는 지난 7일(주일) 순장사관학교 7기 과정을 수료한 35명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순장사관학교는 온누리 성인공동체의 핵심이 되는 순의 순장을 양육하기 위한 교육과정으로서 하나님의 깊은 영성과 리더십의 능력을 심어주고 섬김과 헌신의 마음으로 순을 섬기는데 소임을 다하는 거룩한 순장을 세우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 과정은 4/11(주일)-5/23(주일)동안 7주동안 진행됐으며, 온누리교회론과 순정체성, 큐티, 기도방법, 순장영성관리, workshop, 순행정등에 대한 교육훈련을 받았다.
이번 순장사관학교 과정을 마친 정희수 성도는 간증을 통하여 “순장사관학교 기간동안 온누리 교회의 사도행전적인 목회철학등을 알게 되었고, 예수님의 제자로서 나아가야 할 방향과, 그 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느끼게 되었다”고 간증했다.
박종길 목사(얼바인 온누리교회)는 “얼바인 온누리교회 새 가족으로 시작하여 어디까지 성장해야 하는가는 일대일 동반자에서부터 순장사관학교까지가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바램이 있다면 모든 성도가 순장사관학교를 마치고 전교인의 순장화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순장사관학교를 마친 성도들을 격려했다.
<제 7기 순장사관학교 수료자 명단>
권명순, 김경자, 김선량, 김성진, 김영옥, 김예진, 김재성, 김종갑, 김지원, 김항식, 박재민, 백운길 서경완, 서민규, 서창립, 석준호, 엄영기, 엄희영, 오성재, 오향임, 유혜경, 윤경희, 이미경, 이미숙, 이성경, 이성식, 이종화, 임영주, 장성실, 정태화, 정희수, 조승국, 조용숙, 한미정, alan kim
김원석 통신원 kimweonseok@yah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