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일대일 동반자 과정 23명 수료

2010.03.28

상세 본문





얼바인 온누리교회는 지난 21일(주일) 일대일 동반자 과정 26기를 수료한 23명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일대일 동반자 과정은 양육자와 동반자가 일대일로 만나 16주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매체로 서로의 삶을 나누면서 성도의 관계를 맺어가고 동반자가 영적으로 성장하도록 도와주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아가게 한다.

 

이번 동반자 과정을 수료한 석준호 성도는 간증을 통하여 “일대일 기간동안 양육자와 깊고 솔직하게 서로의 기쁨과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었고, 하나님의 말씀을 삶에 적용해가는 시간도 가졌다.  그리고 주님이 원하시는 진정으로 남을 위한 사랑의 기도도 배우게 되었고, 이를 실생활에 적용했을 때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기도제목까지도 너무 많은 응답을 주셔서 하나님께 무릎을 꿇고 그 은혜에 눈물로 감사를 드렸다”며, 주님이 주신 사랑과 축복에 감사했다.

 

박종길 목사(얼바인 온누리교회)는 일대일 과정을 잘 마쳐준 모든 성도들에게 격려와 축복을 했다.  그리고 온누리 교회의 양육모토가 ‘배우든지 가르치든지’인데, 아직도 동반자과정을 마치지 않은 성도들이 있다면 모두가 본 과정에 등록하여 수료할 것과 동반자 과정을 수료한 성도들은 가르치기 위해 양육자반을 수료하도록 권유했다.  

 

<일대일 동반자반 수료자 명단>

강항준 구가로 구미경 김기범 김명수 김성미 김성민 김용희 김윤선 김은해 김정애 김태환 서현주 석준호 심진주 심형섭 엄희영 이선미 이창덕 정순미 정오희 최윤진 하재훈(총23명)

 

김원석 통신원 kimweonseok@yah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