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얼바인, 열렬한 호응속에 바이블 칼리지 개강

2009.09.10

상세 본문




얼바인 온누리교회는 지난 8 18일 부터 온누리 바이블 칼리지 1기 과정을 개설하고, 매 학기별 16주 강의와  4학기(2) 수업을 진행하는데 170명의 성도가 참가했다.  저녁 반은 매주 화  저녁 8:00– 9:30분까지, 오전 반은 매주 목 오전 10:00-11:30분까지 강의가 진행된다. 


온누리 바이블 칼리지는 성도들에게 성경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통찰력을 가지게할 뿐아니라 기독교의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교리들을 가르쳐서 건강한 크리스천이 될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하기 위이다.  참가자격은 모든 성도들을 대상으로 했다. 

 

전체 교과과정은 책별 성경연구 2학기(1)와 교리별 성경연구 2학기(1)로 나누어져 있으며,   책별 성경연구는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66권의 신구약 전권을 개론적으로 공부하여 성경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도모하고,  교리별 성경연구는 기독교의 핵심교리인 성경, 정경, 삼위일체 하나님, 천사, 사탄, 구원, 성화, 율법과 은혜, 그리스도인의 생활, 교회, 적그리스도등에 대해서 구체적이고 종합적인 공부를 하여 확고한 믿음의 기초를 쌓게 했다.

 

강사로는  박종길 목사, 김영진 목사, 변동국 목사, 김용순 전도사가  강의를 맡게된다.  교육을 주관하는 김형회목사(얼바인 온누리교회 부목사)온누리 바이블 칼리지가 얼바인에 처음으로 개설되었는데 꼭 필요한 시기에 개설된 것 같다.  성도들의 열렬한 호응에도 감사한다.   이 번 기회를 통해서 성도들이 말씀안에 굳게 서고, 하나님의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는, 그리고 하나님의 인도하시는 삶을 살아가는 모든 성도들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문의: 장광원 집사(949-400-7549)

 

김원석 통신원 kimweonseok@yahoo.com